티스토리 뷰


10월 26일 월요일 첫 방영하는 화제의 드라마 펜트하우스 통해 배우 이지아 엄기준이 새롭게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드릴 예정입니다.



배우 이지아 대해 먼저 살펴보면 이지아 본명 김지아이며 예명이 성만 바꾼 상태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지아 미국에서 생활했던 당시 세이 리 이름을 사용한 사실을 방송을 통해 전했습니다.





이지아 생년월일 1978년 2월 2일에 태어나 이지아 나이 만 42세의 나이를 가진 여배우이지만 실제 동안 외모로 사람들에게 동안 미녀배우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이지아 키 168cm의 이지아 몸무게 48kg으로 모델과 같은 비율을 가진 배우이며 연기력 또한 준수하고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여 연기한 만큼 다양한 연기를 대중들에게 선보였습니다.




다음 엄기준 대해 알아보면 엄기준 생년월일 1976년 3월 23일에 서울특별시 성북구에서 태어나 2020년 현재 기준 엄기준 나이 만 44세입니다.





엄기준 키 180cm의 큰 키를 가지고 있으며 180cm의 팬이 실제 안기는 모습으로 인증된 사실입니다. 엄기준 큰 키를 가지고 있지만 부드러운 외모로 인해 실제 키보다 작아보이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엄기준 고려대학교 사범대학 출신의 부속중학교와 고등학교 출신으로 알려지며 공부잘하는 연예인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엄기준 데뷔 1995년 연극 리차드 3세의 나이로 데뷔하여 현재 25년간 연기를 선보인 베테랑으로 다양한 드라마 출연하여 자신의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이지아 엄기준 드라마 통해 대중들에게 서로의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며 사람들 또한 펜트하우스 이지아 엄기준 어떠한 케미로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할지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지아 엄기준 나이차 살펴보면 이지아 1978년 2월 2일에 태어났으며 엄기준 생년월일 1976년 3월 23일에 태어나 두 사람의 나이차 2년 차이로 엄기준이 살짝 많습니다.




이지아 엄기준 나이차 이지아가 2월생으로 빠른 년생으로 학교를 빨리 입학했지만 엄기준 여기 음력 생일로 인해 빠른 입학하여 실제 학년 또한 2년 차이가 나고 있습니다.




펜트하우스 이지아는 쌍둥이 엄마로 출연할 예정이며 헤라팰리스 인정하는 헤라클럽의 퀸으로 출연할 예정이며 재벌가의 태어나 미모까지 갖춘 능력자의 면모를 손보일 예정입니다.




펜트하우스 이지아 아름다운 외모 만큼이나 성품 또한 온화하며 사랑에 있어서 저돌적인 모습을 보이는 매력적인 여자를 맡을 예정입니다.



펜트하우스 엄기준 대해 알아보면 건축회사의 대표이며 부동산의 귀재로 다양한 투자와 세계 각지의 부동산을 소유한 재벌로 출연할 예정입니다.





펜트하우스 엄기준은 투자하는데 일가견이 잇으며 부동산으로 돈을 쓸어 모은 인물로 명실상부 최고의 사업가이자 투자가로 명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펜트하우스 엄기준 자수성가한 인물로 매사의 강박증을 가진 인물이며 완벽주의자의 면모와 기질을 가지고 있고 외부적으로 완벽한 가정으로 보이게 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는 모습을 가진 인물입니다.





펜트하우스 이지아 엄기준 서로 부부로 출연할 예정이며 쌍둥이 부부와 외부적으로 화목하고 완벽하게 보이지만 실제 완벽하지 않은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완벽하지 않는 펜트하우스 이지아 엄기준 모습을 10월 26일 첫 방송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니 두 배우의 연기를 통해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