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쁜 외모로 인해 성형 의혹를 가지고 있는 배우 유인나 대해 사람들이 유인나 성형전 단어가 있습니다. 유인나 데뷔 이전 2007년 케이블 통해 방송에 출연하면서 얼굴이 알려졌습니다.



유인나 대해 살펴보면 유인나 키 165.7cm이며 유인나 몸무게 45kg으로 여성들이 원하는 몸매의 소유자로 입니다. 유인나 몸매 관리를 부러워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유인나 생년월일 1982년 6월 5일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서 태어나 2020년 현재 기준 유인나 나이 만 38세입니다. 유인나 나이 비해 동안의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본래 유인나 가수 지망생으로 활동하던 중 지붕 뚫고 하이킥 출연하며 연기자 활동을 시작했으며 이후 유인나 드라마 시크릿 가든 통해 임아영 역을 연기하며 좋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이후 예능프로그램 영웅호걸에 출연하여 허당끼 있는 모습과 귀여운 인상을 남기며 대중에게 사랑받는 배우로 입성했습니다.





유인나 1박 2일에 출연하여 안경을 쓴 모습을 공개하며 완전한 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놀래켰습니다. 안경을 쓴 유인나 모습이 기존의 모습과 완전 다른 모습으로 보였습니다.




이후 유인나 드라마 인현 왕후의 남자 통해 주연으로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었으며 중화권 팬들 역시 증가하며 한류스타로 성장했습니다.




이후 2013년 유인나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통해 유세미 역활로 연기를 선보이며 좋은 모습을 보여줬으며 2014년 드라마 마이 시크릿 호텔 출연하여 예쁨을 담당했습니다.




이후 유인나 드라마 도깨비에 출연하며 써니 역활로 걸크러쉬의 면모를 보이며 대중에게 사랑받는 스타가 되었습니다.



유인나 도깨비 통해 보여준 모습을 통해 준주연으로 출연했지만 대중에게 엄청난 사랑을 받으며 전생의 아픈 사랑의 면모를 보여주며 사람들의 마음을 울렸습니다.





유인나 예능에 출연하여 신봉선과 정가은이 천재 예능감으로 인정할 만큼 예능감이 뛰어난 면모를 보였습니다. 유인나 예능 영웅호걸 통해 빛을 많이 입은 수혜자중 한 명입니다.





유인나 여린 모습과 다르게 고등학교 시절 육상부로 활약한 사실을 방송을 통해 공개했으며 예능에 출연하여 달리는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예능에서 친분을 쌓은 아이유와 절친으로 알려져 있으며 방송과 라디오 등을 통해 절친인증을 했습니다. 유인나 말을 살펴보면 자신과 닮은 느낌을 받았다고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유인아 자타공인 독서광으로 집에 책장이 방마다 있으며 책을 수백 권 이르는 책들이 있다는 이야기를 했으며 쉬는날 무조건 서점에서 가서 다양한 책들을 사서 읽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유인나 대표애칭인 그냥 커피로 과거 CF를 통해 그냥 커피로 출연했으며 예능에서 보여준 영화를 촬영 당시 그냥 커피를 아이디로 사용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유인나 드라마 살펴보면 시크릿가든 포함하여 별에서 온 그대와 도깨비 등에 출연하며 작품을 보는 눈이 매우 좋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번 유인나 나를 사랑한 스파이 통해 그 안목을 다시 기대하는 사람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유인나 드라마 통해 어떠한 모습으로 연기를 펼치지 대해 사람들의 기대감 역시 함께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번 유인나 나를 사랑한 스파이 통해 이번 역시 유인나가 고른 드라마가 성공적으로 흥행 할지 대해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