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겸 가수로 활약하고 있는 정수정이 이번 10월 17일에 첫 방영하는 드라마 써치 통해 안방에 다시 모습을 드러낼 예정으로 알려지며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정수정 대해 알아보면 이름 크리스탈로 더욱 알려졌으며 이름을 그대로 옮긴 이름인 크리스탈 정수정은 한글과 영어의 뜻이 똑같아 지어진 이름입니다.





정수정 본명으로 사용하며 국적을 미국과 한국 복수 국적인 연예인입니다. 정수정 미국이름 크리스탈 수 정으로 한글로 바꿀때 똑같은 이름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정수정 소속사 H&엔터테인먼트 통해 현재 연예계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그룹으로 에프엑스 당시 센터이지 리드보컬로 활약했습니다.



정수정 생년월일 1994년 10월 24일에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에서 태어나 2020년 현재 기준 정수정 나이 만 25세입니다.





정수정 키 165cm의 적당한 키를 가지고 있으며 정수정 몸무게 45kg으로 이상적인 비율을 가진 가수이자 배우입니다.




정수정 가창력을 살펴보면 리드보컬을 맡을 정도로 특색있는 매력적인 목소리를 가지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언니인 제시카와 비슷한 면모를 가지고 있다고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정수정 부모님 두 분 모두 운동선수 출신으로 아버지는 권투선수 출신이며 어머니는 기계체조선수 생활을 해온 경험을 방송을 통해 공개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정수정 본인 역시 상당한 운동실력이 있는 것을 방송을 통해 공개했습니다. 정수정 김연아의 키스 앤 크라이 통해 최종 우승하며 운동감을 선보였습니다.




정수정 방송을 통해 복근을 공개하며 건강미를 선보이며 여성들이 좋아하는 여성으로 뽑히는 경우도 다수 있으며 남성들에게도 이상형으로 많이 지목당하는 편입니다.




정수정 운동감을 좋지만 실제 몸은 허약한 편으로 잔병 치레가 많으며 복수의 알레르기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알레르기 때문에 방송을 쉰적이 있습니다.



정수정 사과 알레르기가 있음을 방송을 통해 공개한 사실이 있습니다. 단 사과를 가공하여 만든 음식은 먹을 수 있음을 밝혔습니다.




정수정 2009년 그룹 에프엑스 통해 앨범 리차타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연예계 데뷔하며 활동했습니다. 이쁜 외모의 정수정은 이후 드라마, CF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정수정 가창력 만큼 춤 실력이 뛰어난 것으로 유명하며 절도있는 모습과 춤선이 이쁜 연예인으로 연예인들 중에서도 잘 알려진 가수입니다.



정수정은 이쁜 얼굴과 연기력 까지 선보이며 영화와 드라마 통해 대부분 작품에서 주연의 자리를 가지게 되었고 이후 활동에서 좋은 모습을 통해 연기력 마저 우수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현재 2020년 영화 새콤달콤의 보영 역활을 맡으며 주연으로 활약하고 이번 10월 17일 방영하는 써치 통해 주연으로 연기할 예정입니다.




정수정 드라마 하이킥3와 상속자들 출연하며 사람들에게 연기자 다운 연기력으로 안정감 있는 모습과 색다른 모습으로 사람들에게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정수정 첫 모습은 외국에서 오랜 생활로 한국어가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이며 사람들에게 연기가 서툴거라는 편견이 있었지만 실제 연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였습니다.




정수정 데뷔 이후 일본에서 길거리를 돌아다니다 일본 연예계 스카우트를 받을 만큼 일본에서 또한 이쁜 외모로 칭찬받고 있습니다.




정수정 방송에 출연하여 제빵에 소질이 있음을 밝히고 그걸 같은 그룹멤버 루나가 증언하며 알려졌습니다. 정수정 본인은 한국 요리를 잘하고 싶었다는 이야기를 하여 사람들을 웃음짓게 만들었습니다.




정수정 긴장을 많이 하는 편이며 낫가림이 심하여 무뚝뚝한 모습이 사람들에게 차갑게 보이는 경향이 있어 초반에 사람들에게 많은 오해를 받았습니다.




정수정 한국에서 활동하며 영어가 능통하며 운동감이 좋고 노래와 연기력 마저 우수한 면모를 보이며 만능엔터테인먼트의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10월 17일에 방영하는 정수정 싸인 통해 정수정이 보이는 첫 군인 모습을 연기할 예정이니 이번 정수정 드라마 통해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