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 뮤지컬 배우이자 현재는 다양한 드라마로 사람들에게 알려진 배우 이상이 나 혼자 산다 출연 소식이 전해지며 사람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이상이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입니다. 이상이 드라마 살펴보면 슬기로운 감빵생활를 시작으로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출연했습니다.





이후 이상이 한다다 출연하며 인지도가 급상승했습니다. 이상이 한 번 다녀왔습니다 통해 아동병원 치과의사를 연기하며 젠틀남의 면모를 보이며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상이 한 번 다녀왔습니다 통해 기존 악역 배우에서 이미지가 호감 이미지로 바뀌는 작용를 하였고 사람들에게 주목받는 배우로 성장했습니다.



이상이 대해 알아보면 이상이 생년월일 1991년 11월 27일에 태어나 2020년 현재 기준 이상이 나이 만 28살입니다. 이상이 나이 비해 동안 외모를 가진 배우입니다.





이상이 실제키 183cm의 큰 키를 가진 배우이고 이상이 몸무게 75kg으로 꾸준히 관리하는 배우입니다. 이상이 어린 시절 안양예고 연극영화과를 학생회장으로 졸업했습니다.




이후 이상이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에서 연기과와 예술사를 수료하며 2014년 본격적으로 뮤지컬 그리스를 통해 이상이 데뷔했습니다.




이상이 춤을 굉장히 잘 추는 것으로 프로그램 아는 형님을 통해 이야기를 밝혔습니다. 과거 학생회장 시절 동영상 콘테스트 대상으로 1위를 차지한 사연을 밝혔습니다.




이상이 2012년 의경으로 복무할 당시 의경 아크로바틱 샤이니로 프로그램 스타킹 출연하며 아크로바틱을 선보였습니다.





이상이 인터뷰를 통해 이상형을 발표했습니다. 이상이 이상형을 살펴보면 주관이 뚜렷하며 자신의 길잡이가 되어줄 여성으로 자신의 어려울 떄 조언을 해줄 수 있는 따뜻한 여성이 이상형으로 밝혔습니다.



이상이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며 다양한 특기를 밝혀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이상이 밝힌 특기들은 노래와 춤 연기는 물론이고 기타연주와 마술까지 능한 면모를 보였습니다.




이상이 또한 성대모사도 잘하는 편으로 다양한 면모를 방송과 이상이 인스타 통해 공개하며 사람들에게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고 있습니다.





이상이 나 혼자 산다 출연하며 사람들이 이상이 집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상이 자취 경력를 살펴보면 총 9년의 자취 경력이 있는 집돌이라 자신의 입으로 밝혔습니다.




이상이 인테리어 관심이 많아 DIY 가구를 6개월에 한 번씩 조립하는 취미를 가지고 있으며 집에 관리하는 어항만 총 3개가 있는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이상이 어항에 각기 다른 어류를 키우는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이상이 메인 첫번째 어항에 새우와 열대어가 같이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상이 두 번째 어항에 거북이가 살고 있으며 이상이 마지막 세 번째 어항에 수초로 되어있는 모습을 공개하며 사람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최근 이상이 인스타 통해 추석 연휴를 잘 보내셨나요라며 인사말을 팬들에게 전하며 자신의 모습을 업로드했습니다. 업로드 한 사진 모습의 네추럴한 모습의 이상이의 모습이 나왔습니다.





비록 네추럴한 모습으로 근황을 전한 이상이지만 사람들은 이상이 비율이 황금적인 비율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이상이 10월 9일 방영하는 이상이 나 혼자 산다 통해 이상이 자취 인생 9년의 모습과 그의 일상을 방송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니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