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아내의 맛 통해 정준호 이하정 부부의 모습이 공개되며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정준호 이하정 부부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정준호 대해 알아보면 정준호 생년월일 1969년 11월 9일에 충청남도 예산군 신양면에서 태어나 2020년 현재 기준 정준호 나이 만 50세입니다.




정준호 키 183cm으로 정준호 부인 이하정 직접 프로그램 아내의 맛 통해 공개했습니다. 정준호 큰 키에 카리스마 넘치는 잘생긴 얼굴로 작품에 출연하여 사람들의 마음을 녹이는 원로 배우입니다.



정준호 학창시절에 배구선수로 활동했으며 1995년 MBC 24rl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여 배우로 데뷔하고 단역과 조연등으로 연기력을 쌓은 이후 연기자의 길을 걸었습니다.




정준호 초반 연기를 살펴보면 악역이나 무게감 있는 배역으로 두각을 나타내어 당시 무거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지만 정준호 영화 두사부일체 주연으로 무거운 이미지 뿐만이 아닌 다양한 면모를 가진 배우로 알려졌습니다.




정준호 두사부일체 이후 가문의 영광에 출연하여 연기를 선보이며 충무로 흥행 배우로 성장하고 이후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여 연기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정준호는 현재 다양한 소속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정준호 해피화와이와 해피엔젤라의 대표이사를 맡고 있으며 해피타운과 3J의 대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정준호 아내 이하정 대해 알아보면 이하정 생년월일 1979년 3월 12일에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나 2020년 현재 기준 이하정 나이 만 41세입니다.





이하정 연세대학교 행정학을 전공했으며 연세대학교 대학원 석사를 마친 공부잘하는 아나운서로 2020년 2월 까지 아나운서로 활동했습니다.




정준호 아내 이하정은 2005년 MBC 아나운서로 입사하여 활동했으며 2011년 까지 MBC 아나운서로 활동하다가 이후 TV조선의 아나운서로 활동했습니다.




정준호 이하정은 2011년 이후로 결혼하여 슬하의 아들 정시욱과 딸 정유담과 함께 행복한 가정을 이끌고 있는 모습을 방송을 통해 공개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정준호 이하정 나이차 살펴보면 정준호 생년월일 1969년 11월 9일에 태어났으며 이하정 생년월일 1979년 3월 12일에 태어나 10살 차이가 나고 있습니다.



정준호 딸 정유담은 작년 2019년 6월 26일에 태어난 아이로 당시 정준호 아내 이하정이 방송 아내의 맛 통해 임신 모습과 일상을 공개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정준호 아들 정시욱 역시 2014년 태어나 현재 태어난 정준호 딸 정유다과 함께 생활하며 방송을 통해 일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정준호 드라마 스카이 캐슬 통해 강준상 역활로 출연하여 딸 아이를 가진 아버지의 모습으로 출연하여 좋은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당시 강인한 모습의 아버지를 연기했지만 실제 정준호 딸 바보 명칭이 존재할 정도로 딸 바보 아빠로 유명한 사실이 있습니다.





실제 정준호 아내 이하정 부부의 맛 촬영 당시 방송에서 공개된 모습을 살펴보면 정준호가 딸을 얼마나 생각하고 사랑하는 모습이 방송을 통해 공개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정준호 딸 뿐만 아니라 정준호 아내와 정준호 아들 역시 사랑하는 모습을 방송을 통해 공개되며 사람들의 호응을 얻었습니다. 





정준호 늦은 나이의 딸이 생기며 딸바보 호칭으로 사람들에게 좋은 모습을 선보이며 배우로써도 아버지로써도 성공한 모습을 보여주는 남편이자 아버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