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0월 7일 첫 방영하는 이동욱 조보아 주연의 드라마 구미호뎐 통해 호흡을 구미호역을 맡은 이동욱과 그를 쫒는 PD역의 조보아 화보가 공개되며 사람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구미호 뎐 주인공을 맡은 이동욱 조보아의 완벽한 케미를 엿볼 수 있는 화보가 공개했습니다. 퍼스트룩 통해 공개된 화보는 연기력이 뛰어난 두 배우의 독보적 아우라를 발산하며 특이한 매력의 화보가 완성되었습니다.





이동욱 조보아 화보 통해 두 배우의 표정과 분위기 만으로 감감적이고 섹시한 분위기를 잘 연출하며 이동욱 조보아 케미 화보를 완성했습니다.




이동욱 조보아 화보 통해 포근한 니트 아이템을 맞춰 입은 모습과 이동우 조보아 화보 통해 보여준 완벽한 호흡으로 화보 현장 또한 스태프들의 감탄이 있었다는 후문이 있습니다.





이동욱 조보아 화보 통해 같은 디자인의 더블 코트를 입고 애정 가득한 모습으로 서로를 바라보는 눈빛을 주고 받으며 다정한 커플 포즈를 취하는 모습을 통해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부러움을 샀습니다.



이동욱 조보아 화보 이외에도 클래식한 모습의 디자인의 코트와 슬랙스 등을 선보이며 완벽한 남친룩을 선보이고 이후 조보아 역시 정교한 테일러링으로 세련된 무드를 선보였습니다.





이동욱 조보아 화보 통해 둘의 케미는 물론 개인의 화보 마저 완벽한 남친룩한 시크한 세미 캐주얼룩을 완성하며 사람들에게 크게 호평받았습니다.





촬영이 끝나고 이어진 인터뷰 통해 이동욱 구미호뎐 이야기를 전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동욱 구미호뎐 통해 처음 남자구미호 캐릭터를 연기하며 생소했던 자신의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생소했지만 신선한 캐릭터를 연기하며 이동욱 도깨비의 저승사자 캐릭터가 디테일한 부분이나 설정이 겹쳐 보일까 걱정을 하는 분들에게 최대한 노력하여 그러한 점을 제외한 사실를 전했습니다.



이동욱 구미호뎐 통해 천 년 이상 살아낸 그런 캐릭터의 변주가 쉽지 않다는 이야기를 전하며 과거 도깨비에서 맡았던 저승사자와 다른 느낌의 판타지 풍을 그렸냈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이어진 조보아 구미호뎐 인터뷰 통해 조보아가 맡은 지아는 씩씩하고 당차며 겁이 없는 인물로 직설적인 면모를 가진 인물으로 소개했습니다.





이어전 조보아 말에 따르면 자신과는 거리가 상당한 캐릭터를 연기했지만 그래서인지 연기하는 내내 통쾌하며 재미 있었던 면모를 보여주며 자신이 못했던 말을 하는 지아의 캐릭터에 빠졌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그리고 조보아 맡은 지아 캐릭터를 통해 씩씩한 모습은 자신과 많이 닮은 구석이 있어 편하면서 한편으로 동질감을 느낌을 밝혀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동욱 구미호뎐 통해 조보아 첫인상을 이야기 했습니다. 이동욱 조보아를 처음 봤을 때 화면보다 더 예쁘다는 생각이 첫 번째로 들었다고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또한 TV에서 본 이미지보다 자신의 주장을 훨씬 조리있게 이야기 하는 모습을 보며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여배우로 생각하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그래서 현재 이동욱은 조보아와 함께 작품 활동을 하며 서로 상의하며 좋은 작품을 만들어갈 수 있다는 확신이 든다라며 인터뷰를 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환상의 호흡을 맞추어 이동욱 조보아 화보를 마치고 이후 두 사람이 함께 찍은 모습이 공개되며 이동욱 조보아 구미호뎐 화보를 마쳤습니다.






드라마 구미호뎐 통해 호흡을 맞추는 배우 이동욱 조보아 나이차 이동욱 1981년생이며 조보아 1991년생으로 나이차 10살의 나이차를 가지고 있지만 동안배우 이동욱의 모습은 두 사람의 나이차를 잊게 만들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