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양한 드라마 활동으로 배우로 더욱 잘 알려진 지현우가 이번 전지적 참견 시점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현우 전참시 통해 평소 자신과 자신의 매니저의 일상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지현주 전지적 참견 시점 통해 일상은 공개는 물론 색다른 모습을 보인다 발표하며 사람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지현우 전참시 통해 일반적인 삶을 살지 않는다라는 지현우 매지너의 제보가 담긴 영상이 예고편을 통해 공개되며 평범하지 않은 삶을 사는 지현우의 삶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지현우 전참시 통해 공개한 모습은 책과 연기 연습에 순한맛의 지현우의 일상을 볼 수 있었고 운동에 빠진 운동마니아의 모습의 지현우 통해 마초남 지현우를 전참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현우 드라마 통해 많은 여성의 마음에 불을 지폈던 지현우는 그동안 방송에서 보여준적 없는 반전 일상을 공개하며 다시 한번 여심에 불을 지펴놓을 예정입니다.





지현우 전참시 통해 밴드 더 넛츠 활동부터 함께 17년의 연애계 활동을 함께 해온 매니저와의 케미를 선보이며 대중에게 훈훈한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지현우 나 혼자 산다 통해 즉흥 여행과 레트로한 취미를 공개하며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했습니다. 이번 지현우 전참시 통해 또 한번 시청자들에게 긍정적인 기운을 불어 일으킬 예정입니다.



지현우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건 싫어 통해 시청자들에게 정신과 의사 차강우의 역활로 명연기를 펼치고 있는 지현우의 일상이 공개되어 사람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니 꼭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현우 대해 알아보면 지현우 본명 주형태로 예명 지현우로 소속사 라인언하트엔터테인먼트 통해 연애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지현우 생년월일 1984년 11월 29일에 서울특별시 성동구에서 태어나 2020년 현재 기준 지현우 나이 만 35세입니다.



지현우 데뷔 2001년 더 넛츠 통해 밴드로 데뷔하며 가수의 길을 걸었지만 2002년 지현우 드라마 학교이야기를 통해 첫 연기를 선보이고 이후 올드미스 다이어리 통해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후 지현우 드라마와 영화에 꾸준히 활동하며 명연기를 선보이고 이후 2020년 사거리 그오빠 밴드를 결성하며 음악활동 역시 시작했습니다.




지현우 키 187cm의 모델같은 큰 키를 가지고 있으며 지현우 몸무게 75kg으로 꾸준히 운동을 통해 몸매까지 좋은 남성 배우입니다.




지현우 방송을 통해 자신의 모교인 덕수고등학교의 도전골든벨 당시 자신이 출제자를 맡으며 알려졌고 성균관 대학교 연기예술학 졸업한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지현우 형 주윤체 역시 예명 지현수로 활동하고 있는 키보디스트로 활약하며 두 형제의 훈훈한 모습을 대중에게 공개하며 사랑받고 있습니다.




지현우 드라마 다수 출연하며 밴드활동을 잠시 접어두게 되며 배우의 일에 몰두하게 되고 사람들에게 배우로 알려졌지만 이후 2020년 밴드를 결성하며 원래 가수라는 사실이 많은 사람에게 알려졌습니다.




지현우 드라마 통해 다양한 모습으로 대중에게 연기를 선보이며 다양한 매력을 대중에게 보여 사람들의 사랑받는 배우로 성장했습니다.





원래는 가수에서 배우로 성장하고 이후 배우에서 가수로 함께 성장하고 있는 지현우가 이번 전참시 출연하여 일상을 공개하며 사람들의 마음을 다시 불을 지필수 있을지에 대해 사람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이번 지현우 전지적 참견 시점 통해 지현우의 마초적 모습과 지현우 책과 연기 연습을 공개하며 사람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니 지현우 일상을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