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 김정은 출연 소식이 전해지며 나의 위험한 아내의 출연하는 탤런트 김정은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 대해 살펴보면 나의 위험한 아내 몇부작으로 방영할지 대해 사람들이 궁금증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나의 위험한 아내 원작에서 총 9부작으로 제작되며 많은 사람이 나의 위험한 아내 비슷한 9부작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나의 위험한 아내 줄거리를 살펴보면 이상적인 결혼생활를 하고 있는 부부로 보이는 부부에게 벌어지는 일을 그린 작품입니다.



나의 위험한 아내 줄거리에서 남편 윤철은 완벽한 아내에게 숨막히는 결혼생활에 힘들어하는 남자로 출연하며 여기서 결혼을 그만 둘 계획을 세우며 일어나느 일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윤철은 가정이 힘들수록 일에 몰두하는 모습을 보이고 결국 큰 빛을 지게 됩니다. 이후 아내인 재경의 돈이 필요하게 되지만 재경은 돈을 쥐고 있는 상황에서 아내를 제거할 계획을 꾸미게 됩니다.




윤철은 재경을 제거하고 재경이 상속받은 돈을 가지기 위해 직장 동료인 선미와 함께 일을 실행시키기로 마음을 먹지만 일이 틀어지게 됩니다.



집으로 돌아온 남편 윤철에게 재경은 없고 재경의 납치범으로 부터 메세지를 받게 됩니다. 재경의 몸값을 요구하는 연락을 받으며 일어나는 사건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나의 위험한 아내 줄거리는 사랑해서 부부의 연을 맺게 되지만 실제로 사랑이 꺼지게 되고 남은 결혼 생활의 모습을 담은 드라마입니다.





나의 위험한 아내 줄거리 통해 이 시대를 살아가는 다수의 부부가 법으로만 정해진 부부의 모습과 부부가 공감할 수 있는 부부 잔혹극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나의 위험한 아내 인물관계도 살펴보면 남편인 김윤철과 아내인 심재경의 주위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남편인 김윤철의 가족인 남매와 남매와 헤어진 남편이 출연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김윤철과 특별한 관계로 아내인 심재경의 처리까지 도와주려는 인물인 레스토랑 팀장인 진선미가 출연하며 레스토랑 직원들 까지 출연할 예정입니다.





결혼집 옆의 이웃으로 연상연하 부부인 조민규와 하은혜 부부가 출연하며 두 사람의 이야기 또한 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 통해 풀어갈 예정입니다.




아내 심재경이 납치되며 일어나는 일을 그린 드라마로 심재경 납치를 수사하는 수사팀과 그 중심인 서지태와 서지태 가족들이 출연할 예정입니다.




아내 심재경 주위의 인물로 자주가는 바 사장인 이진수가 출연할 예정이며 대학선후배로 동생인 송유민이 출연하여 심유경 주위 인물로 주목받을 예정입니다.



나의 위험한 아내 등장인물 김윤철 대해 알아보면 훤칠한 외모의 유쾌한 성격을 가진 인물로 외모만으로는 휼룡하지만 실제 어린시절은 가난한 어린시절를 통해 성공을 꿈꾸는 남성입니다.




김윤철은 든든한 배경이 없이는 성공할 수 없는 현실을 느끼며 든든한 배경이 되어줄 돈많은 집안의 딸인 재경과 결혼하여 성공한 인생을 꿈꾸게 됩니다.




이후 성공한 인생으로 살아갈 예정으로 행복했지만 재경과의 결혼생활은 자신이 생각했던 모습으로 흘러가지 않는 현실을 깨닫게 되는 인물입니다.




나의 위험한 아내 인물관계도 아내 역인 심재경은 인플루언서이며 누구나 꿈꾸는 대한민국에서 금수저인 인생을 살아가는 인물입니다.




똑똑하고 미모도 휼룡한 재경은 부자집의 배경까지 존재하지만 평범한 행복을 꿈꾸는 주부입니다. 재경은 부와 명예도 부질 없음을 느끼고 해맑은 미소를 가진 윤철과 사랑에 빠져 결혼하게 됩니다.



이후 재경은 자신이 상상하던 결혼 생활과 현실의 괴리감을 느끼며 힘들어 하는 모습을 보이는 인물로 완벽했던 결혼생활이여만 했을 모습이 다른 방향으로 가고 있음을 깨닫게 됩니다.





나의 위험한 아내에서 아내 심재경과 남편 김윤철역은 배우 김정은 최원영 맡아 연기를 펼칠 예정입니다. 10월 5일 방영하는 나의 위험한 아내 통해 직접 두 배우의 명연기를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