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뱀파이어 아이돌로 데뷔하여 사람들에게 연기를 보여주는 여배우 이유비의 아름다운 모습에서 이유비 성형전 이야기가 나오며 사람들을 놀래켰습니다.



이유비 대해 알아보면 이유미 본명 이유진으로 예명 이유미로 소속사 와이블룸 통해 배우 활동을 하며 2011년 시트콤 뱀파이어 아이돌 통해 현재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유비 생년월일 1990년 11월 22일에 서울특별시 광진구에서 태어나 2020년 현재 기준 이유비 나이 만 29세입니다.



이유비 키 163cm의 아담한 키를 가지고 있고 이유미 몸무게 52kg입니다. 이유비 몸매의 비결을 꾸준한 웨이트로 알려져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이유비 아버지 배우 임영규이고 이유비 어머니 배우 견미리로 배우 집안에서 태어나 중학교 무렵의 예술중을 졸업하며 음악의 길을 걷게됩니다.





이유비의 어린 시절 배우가 될 것임을 많은 사람이 물었지만 싫지 않다는 이야기를 하여 배우로 길을 걸으려 했지만 뮤지컬의 매력를 느끼며 초등학교 시절 성악을 전공했습니다.





성악을 전공하며 대학교 2학년 당시 연기를 해보고 싶은 마음이 들며 가족들에게 알리지 않고 시트콤 오디션에 참가하여 첫 참가 당시 2011년 데뷔작 뱀파이어 아이돌를 통해 첫 배우로 활약했습니다.



이후 2012년 이유비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통해 강초코 역을 통해 대중들에게 자신을 알리며 지상파의 방송를 넘나들며 각종 광고로 사람들에게 알려졌습니다.




이후 2015년 이유비 첫 주연작 밤을 걷는 선비 통해 연기력를 호평받는 연기력을 펼쳤습니다. 이유비 여동생이 이다인으로 알려지며 가족들 대다수 배우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이유비 부모 때문에 쉽게 데뷔했다는 오해를 받았지만 실제 가족들 몰래 오디션을 보았고 실제 합격 이후에 견미리의 딸로 알려져 이유비는 자신의 힘으로 오디션을 합격한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이유비는 배우 생활을 하며 2016년 1월 배우 생활로 첫 수입을 사랑의 열매에 기부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유비 기부 대한 금액은 나오지 않았지만 1억원 이상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이유비 기부 인해 이유비는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으로 알려졌습니다.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은 총 기부금액이 1억원 넘는 사람들로 이루어진점 보아 이유비 기부 금액이 1억원 이상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유비 2020년 6월 까지 개는 휼룡하다 방송에서 6개월 넘게 진행을 맡으며 강아지들이 하는 행동에 놀랄 당시 눈을 크게 뜨며 팔을 올리는 모습이 귀여운 모습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이유비가 이번 라디오스타 통해 대중에게 자신의 이야기를 전할 예정으로 알려지며 사람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이유비 라디오스타 통해 추석특집 라디오스타 출연하여 사람들에게 자신의 이야기를 전달하며 이유비 드라마 조선구마사 출연 이야기를 전달할 예정입니다.




이유비 드라마 조서구마사 출연 예정으로 알려져 사라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 백일섭과 단편영화 평양랭면 함께 출연하여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이유비 영화 평양랭면 통해 대선배님들과 호흡을 맞추니 확연히 연기에 몰입감이 높아진 사실을 인터뷰를 통해 공개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번 대선배님들과 호흡을 맞추며 몰입감이 높아진 사실과 이후 이유비 드라마 조선구마사 통해 새롭게 펼칠 연기 대해 이번 라디오스타 통해 이야기 할 예정으로 밝혀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번 추석 명절 9월 30일 저녁 방영하는 라디오스타 통해 이야기할 여배우 이유비 이야기를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