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에서 블랙핑크 멤버이자 대한민국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블랙핑크 맏언니 지수가 이번 맛남의 광장 통해 시청자들에게 인사드릴 예정입니다.



블랙핑크 지수 집안 살펴보면 부모님과 오빠와 언니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블랙핑크 내에서 맏언니로 활동하지만 실제 집에서 막내로 사랑을 받으며 자랐습니다.





블랙핑크 지수 집안 살펴보면 언니인 김지윤씨는 군포 한효주로 불릴 정도로 미인입니다. 블랙핑크 지수 오빠 역시 미남으로 유명하여 가족 전체 잘생기고 이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블랙핑크 지수 대해 알아보면 블랙핑크 지수 생년월일 1995년 1월 3일에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에서 태어나 2020년 현재 기준 블랙핑크 지수 나이 만 25세입니다.





블랙핑크 지수 본명 김지수로 성을 빼고 지수로 가요계와 연기를 하고있습니다. 블랙핑크 지수 데뷔 2016년 블랙핑크 싱글 1집을 통해 가요계 데뷔했습니다.



블랙핑크 내에서 지수는 맏언니이자 리드보컬로 활약하며 노래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블랙핑크 지수 5년 동안 연습생 기간을 통해 탄탄한 가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블랙핑크 지수 첫 데뷔 당시 비주얼 당담으로 알려져 파트가 많지 않을 것이라 예상했지만 팀내 리드보컬로 활약하며 노래의 많은 비중을 차지했습니다.




블랙핑크 지수 비주얼를 맡고 있을 정도로 이쁜 외모의 여리여리한 체형을 가진 아이돌가수입니다. 여리여리한 체형에서 11자 복근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블랙핑크 지수 실물이 엄청난 것으로 유명한 가수입니다. 다른 아이돌 그룹들이 실물을 보고 실물깡패로 언급할 정도로 실물이 뛰어난 연예인입니다.




또한 실물의 칭찬이 끊이지 않을 정도로 뛰어난 것으로 유명한 연예인중 한 명입니다. 블랙핑크 지수 개인개정에 꾸준히 사진을 업로드 하지만 해를 거듭할수록 점점 발전하는 비주얼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블랙핑크 지수 뿐만 아니라 블랙핑크 지수 언니와 블랙핑크 지수 오빠 역시 개인 계정의 인스타를 통해 연예인 보다 더 예쁜 미모로 사람들에게 알려지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블랙핑크 데뷔 초기 고음이 불안정 하다는 평을 들었지만 최근 고음파트를 소화하는 모습을 보이며 꾸준히 가수로써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후 콘서트를 통해 블랙핑크 지수의 노래를 들으면 감미롭고 듣기 편안한 노래로 사람들의 칭찬을 받았습니다. 또한 목소리 자체가 허스키 하고 단단한 매력의 음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블랙핑크 지수 화보와 광고에서 보여준 모습과 도도한 이미지와 다르게 밝은 성격의 허당끼 넘치는 비글미의 소유자입니다. 또한 블랙핑크에서 장난꾸러기를 맡고 있습니다.





블랙핑크 지수 드라마 살펴보면 데뷔전 프로듀사를 시작으로 아스달 연대기와 통해 연기력을 쌓았고 이후 2021년 드라마 설강화 주연으로 출연할 예정입니다.






블랙핑크 지수가 이번 맛남의 광장 출연하여 실물깡패 모습과 걸맞은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니 블랙핑크 지수 맛남의 광장을 통해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