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계적인 뮤지컬 음악감독으로 유명한 김문정이 9월 14일 방영하는 마이웨이 통해 TV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입니다.


김문정 음악감독 다양한 작품에 참여한 것은 물론 지휘자와 작곡까지 다양한 매력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문정 음악감독 대해 알아보면 김문정 생년월일 1981년 8월 20일에 태어나 2020년 현재 기준 김문정 나이 만 49세입니다.


김문정 학력을 살펴보면 김문정 서울예술대학교를 통해 작곡과를 다녀 작곡에 대해 배웠고 호서대학교를 다니며 디지털음악를 배웠습니다.




그리고 단국대학교 대중문화예술대학원에서 공연예술학 석사를 졸업하여 현재 작곡가이자 음악감독이자 지휘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김문정 음악감독 경력을 살펴보면 경희대학교를 통해 교수로 활동하고 뮤지컬 오케스트라를 통해 지휘를 마으며 음악적 모습을 보였습니다.



또한 자신의 모교인 단국대학교에서 생활음악과 뮤지컬 전공을 출강하여 강의했습니다. 그리고 서울실용음악학원 설립하여 후배의 양성에 힘쓴 음악감독입니다.





김문정 뮤지컬 참가한 작품을 살펴보면 2020년까지 총 50편이 넘는 뮤지컬에 참여하였고 그중 2020년 참여한 작품을 살펴보면 뮤지컬 웃는남자 그리고 뮤지컬 모차르트와 제이미 등이 있습니다.





김문정 음악감독으로 제이미와 웃는남자등을 흥행시켰고 이후 그래이트 코멧 맡은 예정이였지만 코로나 사태로 인해 잠정 보류되었습니다.




김문정 음악감독은 방송 출연 팬텀싱어와 차이나는 클라스 통해 시청자들에게 음악감독으로 알려졌습니다. 음악감독에서 알려진 케이스중 가장 유명한 음악감독으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김문정 음악감독 프로필를 살펴보면 국내 무대뿐 아니라 일본등 해외 무대도 다수 참여하여 글로벌 문화에 맞는 음악감독의 면모를 보였습니다.





김문정 결혼설 있지만 김문정 음악감독은 현재 결혼 유무와 남자친구에 대해 알려진 사실이 없습니다. 현재 알려진 사실은 과거 고등학교때 풋풋했던 사랑을 이야기가 마지막입니다.



김문정 음악감독이 생각하는 좋은 음악감독의 조건은 체력으로 말한바 살펴보면 건강한 신체에서 건강한 에너지가 발산되는 것을 이야기 했습니다.





김문정 음악감독이 이번 2020년에 발표한 모차르트와 웃는남자는 과거 참여했던 작품을 다시 참여하여 더욱 완성도 있는 작품으로 탄생시켰습니다.




김문정 인터뷰를 살펴보면 가장 기억에 남는 작품은 명성황후로 해외공연을 뽑았습니다. 김문정 음악감독이 해외의 큰 공연으로 자신의 지양분이 되었다 발언했습니다.





이러한 김문정 마이웨이 출연이 알려져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문정 마이웨이에서 지휘자는 항상 거울 같은 역활이라며 지휘자의 기분이 연주에 영향을 미친다라고 발언했습니다.





또한 뮤지컬에서 지휘자의 역활과 책임의 대한 이야기로 시작하여 사람들에게 뮤지컬에서 지휘자의 역활을 이야기 해줄 예정으로 예고편을 통해 공개했습니다.




김문정 음악감독의 이러한 모습에 여러 스타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습니다. 뮤지컬로 활약하고 있는 다양한 스타들의 러브콜를 받는 음악감독이 바로 김문정 음악감독입니다.




김문정 마이웨이 통해 지휘자로써 자세와 김문정 음악감독 살아가며 느꼈던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으로 밝혀 화제가 되었으니 김문정 마이웨이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