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연예 뭐해?

함연지 남편 가족 오뚜기

스피드백41 2020. 9. 18. 11:39


뮤지컬 배우이자 유튜버 활동으로 사랑받아온 함연지가 이번 편스토랑 통해 함연지와 함연지 남편의 모습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함연지 남편 김재우씨는 프로그램 비디오스타 통해 소개가 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함연지 남편 김재우씨는 현재  함연지와 결혼하여 한강뷰가 보이는 집을 공개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함연지 남편 김재우씨의 취미는 자격증을 따는것으로 알려져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함연지 남편 김재우씨는 하루에 한두시간을 자격증 공부를 할 정도로 알려져 화제가 되었습니다.



함연지와 함연지 남편 김재우씨는 7년간 연애한 끝에 결혼에 성공했습니다. 함연지 남편 김재우씨는 대기업 임원의 자제로 알려지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남편과 마찬가지로 함연지 집안 역시 대기업 총수로 이름을 알리고 있습니다. 함연지 가족 대해 살펴보면 함연지 할아버지가 오뚜기 회장님입니다.




함연지는 방송을 통해 자신의 이름을 검색하면 재벌 3세로 검색되어 속상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함연지는 재벌에 어울리지 않는 모습을 공개하여 소탈한 성격의 소유자임을 증명했습니다.




함연지 유튜브 채널인 햄연지 개설해 사람들에게 자신의 모습을 전하고 재벌 3세 함연지가 아닌 여배우이자 유튜버 함연지로 활약하고 싶다는 마음을 전했습니다.





함연지 고등학교 시절 현재의 민사고와 대원외고의 졸업파티에서 서로를 만나 인연을 쌓았습니다. 함연지 남편 김재우씨는 고등학교 졸업 이후 홍콩 회사에 근무한 이력을 공개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당시 함연지가 말하길 남편이 외국에 근무를 하게 되며 장거리 연애를 오래하게 되었고 그 일이 있으며 같이 살고 싶은 마음이 강해졌음을 알았다고 밝혔습니다.



자신의 마음에 솔직한 함연지는 이후 당시의 남자친구였던 김재우씨에게 결혼를 제안하며 현재 부부가 되었습니다.





이후 함연지 남편 김재우씨는 서울숲에서 진행한 프로포즈를 하였고 신혼집 역시 프로포즈 장소인 서울숲이 가장 잘보이는 집으로 선택할 만큼 감동받은 사연을 공개했습니다.





함연지 생년월일 1992년 5월 8일에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나 현재 기준 함연지 나이 29세입니다. 결혼 당시 함연지 나이 26세에 결혼했습니다.




함연지 데뷔 2014년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통해 데뷔하며 뮤지컬 배우로 활약하고 이후 함연지 유튜브 역시 개설하여 사람들에게 자신의 일상을 전했습니다.





함연지 유튜브 통해 함연지 가족들 역시 출연하며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함연지 유튜브 통해 함연지 할아버지와 함께 출연한 영상이 공개되어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함연지 유튜브 로그를 오뚜기에서 자신의 로고를 직접 사용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당시 재벌 답지 않은 털털한 모습를 공개하며 사람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습니다.





함연지 편스토랑 통해 오뚜기 라면으로 가득 채운 집를 공개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함연지 집은 미니편의점과 흡사한 면모를 갖추어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번 9월 18일에 방영하는 함연지 편스토랑 통해 뮤지컬 배우이자 유튜버로 활약하고 있는 함연지가 직접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니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