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재일교포 집안으로 수많은 아이돌 그룹들 속 2000년 대를 이끈 걸그룹 슈가 출신의 아유미 라디오스타 방송을 통해 오랜만에 방송가 나들이에 나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최근 방송인 아유미 재일교포 3세로 뛰어난 일본어 실력을 바탕으로 한국과 더불어 일본 방송계에 출연하면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아유미 가수로서 방송 생활을 시작했으며 그 시작은 걸그룹 슈가로 시작했습니다. 2001년 데뷔한 아유미 2006년까지 그룹 생활을 이어오다 계약 종료 이후 솔로활동을 선언했습니다.




방송인 아유미 본격적으로 가수로 인기를 얻기 시작한 것은 솔로활동으로 활약하던 2006년 아유미 큐티허니 곡으로 독특한 컨셉과 더불어 관심과 사랑을 받았습니다.




당시 아유미 큐티허니 곡은 일본 원곡을 커버한 곡으로 알려졌습니다.


당시 걸그룹 슈가에서 상콤하며 발랄한 분위기로 사랑받던 가수 아유미 큐티허니 곡에서는 섹시한 컨셉으로 많은 팬에게 신선한 충격을 주었습니다.




아유미 큐티허니 곡과 더불어 다양한 음악 커버와 더불어 배우 활동으로 왕성한 활동을 선보였습니다.


2008년부터는 일본 에이벡스 엔터로 이적을 알리면서 이토 유미라는 이름으로 배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방송인 아유미 한국뿐만아니라 일본에서의 활동을 보여주면서 아유미 결혼 등에 관해 궁금증들이 발생했습니다. 아유미 결혼 정보로는 아직 미혼으로 알려졌습니다.




대중들에게 알려진 아유미 결혼 정보로는 동명이인인 일본 톱 여가수 하마사키 아유미의 결혼 정보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방송인 아유미 지난 2017년 방송을 통해 결혼을 하지 않았으며 아직 싱글라이프를 즐기는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방송인 아유미 결혼 정보와 더불어 화제가 된 기사로는 아유미 장성규 결혼이라는 정보가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인터넷 상을 떠돌은 아유미 장성규 결혼 루머는 오타로 빚어진 해프닝으로 알려졌습니다.



아유미 장성규 기사로 알려진 사진은 알고보니 장성규 아내 이유미 정보를 소개하는 부분이었습니다. 당시 오타로 인해 아유미로 잘못 적히는 바람에 오해가 생겼다고 알려졌습니다.




조그만한 해프닝과 더불어 최근 라디오스타 출연소식을 알린 방송인 아유미 프로필 정보를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본명 이아유미 일본명 이토 유미로 방송 활동명은 아유미 이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생년월일 1984년 8월 25일생으로 아유미 나이 2020년 현재 기준 만 35세입니다. 아유미 방송 데뷔는 2001년 걸그룹 슈가 1집 Tell Me Why 앨범으로 데뷔했습니다.



아유미 걸그룹 활동뿐만 아니라 솔로 가수로서도 활약했습니다. 이후 배우의 길을 걷기 시작한 아유미 2002년부터 현재까지 왕성한 배우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배우 아유미 국내 활동 당시 출연 작품으로는 2002년 KBS 드라마 청춘 작품과 2005년 MBC 드라마 레인보우 로망스 작품이 알려졌습니다. 




이후 일본 소속사와 계약하며 아유미 일본 방송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첫 일본 드라마 데뷔작으로는 2008년 아사히TV 드라마 네 개의 거짓말 작품이 알려졌습니다.





이어 2012년 TBS 드라마 아타루 작품과 2013년 도카이TV 드라마 백의의 눈물 작품 그리고 2017년 후지TV 드라마 코드 블루 작품 등에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쌓고 있습니다.





걸그룹으로 시작하여 배우의 활동까지 이어오고 있는 방송인 아유미 2020년 7월 노필터 노브레이크 특집 라디오스타 방송에 출연을 알렸습니다.






2020년 7월 29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될 아유미 라디오스타 방송을 직접 시청하시어 솔직 담백한 입담과 더불어 귀여움을 장착하고 있는 아유미의 매력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