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채널 tvN의 신작 수목드라마 악의 꽃 첫 방송날짜가 알려지면서 주연배우 라인업과 더불어 스토리 그리고 등장인물들간의 인물관계도 등에 많은 이목이 집중되었습니다.



드라마 악의 꽃 주연배우 정보로는 이준기 문채원 배우가 알려져습니다. 지난 2017년 7월 방송된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작품 이후 3년여만에 다시금 드라마 악의 꽃을 통해 합을 맞출 예정입니다.





이준기 문채원 드라마 악의 꽃 작품은 잔혹한 과거 이야기를 숨기고 신분을 바꾸어 살아온 남자 주인공과 그의 숨겨진 과거이야기를 추적하는 강력계 형사 아내 여자 주인공을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부부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를 지향하고 있는 드라마 악의 꽃 작품은 두 주연배우 이준기 문채원의 조합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드라마 악의 꽃 주연배우 이준기 문채원 프로필 정보를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남자 주인공인 배우 이준기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이름 이준기 생년월일 1982년 4월 17일생으로 이준기 나이 2020년 현재 기준 만 38세입니다. 부산에서 태어난 배우 이준기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에서 연기예술을 전공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배우 이준기 연기자 데뷔는 2001년 의류 브랜드 So Basic 지면광고를 통해 얼굴을 알리면서 데뷔했습니다. 이후 2003년 MBC 시트콤 논스톱3 단역으로 출연하면서 연기자 데뷔했습니다.



배우 이준기는 영화 왕의 남자 작품을 통해 자신의 이름을 대중들에게 알렸습니다. 이후 드라마 일지매와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 그리고 드라마 달의 연인 등에 출연하면서 연기파 배우로 거듭났습니다.





2018년 tvN 드라마 무법 변호사 이후 잠시 휴식기를 가져오던 배우 이준기 2020년 드라마 악의 꽃을 통해 안방극장에 복귀할 예정입니다.


다음은 여자 주인공 배우 문채원 프로필을 알아보겠습니다.




이름 문채원 생년월일 1986년 11월 13일생으로 문채원 나이 2020년 현재 기준 만 33세입니다.


추계예술대학교 미술학을 중퇴한 배우 문채원 지난 2007년 SBS 드라마 달려라 고등어 작품을 통해 데뷔했습니다.



자연스러운 연기력과 더불어 수수한 외모 그리고 매력넘치는 연기력을 가지고 있는 배우 문채원 데뷔작 이후 2008년 드라마 바람의 화원 작품을 통해 사랑스러운 배우로 거듭났습니다.





이후 드라마 찬란한 유산과 드라마 아가씨를 부탁해 그리고 드라마 공주의 남자 등에 출연하면서 연기파 배우로 거듭난 배우 문채원 지난 2018년 tvN 드라마 개룡선녀전 이후 2020년 드라마 악의 꽃으로 돌아왔습니다.




주연배우 이준기 문채원 출연이 알려지면서 이준기 문채원 나이차 정보 등이 관심을 모았습니다.


배우 이준기 나이 만 38세이며 배우 문채원 나이 만 33세로 이준기 문채원 나이차 5살차이로 알려졌습니다.





이준기 문채원 악의 꽃 작품은 네티즌 사이에서 동명만화 악의 꽃과 관련성이 언급되었으나 알려진바로는 동명만화와는 관련성이 없으며 독자적인 내용을 다루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준기 문채원 악의 꽃 작품은 16부작으로 기획되었으며 주연배우인 이준기 문채원 배우뿐만 아니라 배우 장희진과 배우 서현우 그리고 배우 남기애와 배우 조경숙 등 수많은 연기파 배우들의 출연소식도 알려졌습니다.




배우 이준기 문채원 드라마 악의 꽃 작품은 채널 tvN의 수목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의 후속작으로 알려졌으며 2020년 7월 29일 오후 10시 50분부터 매 주 수요일과 목요일을 책임질 예정입니다.




2020년 7월 29일 오후 10시 50분부터 방송될 이준기 문채원 드라마 악의 꽃 작품을 직접 시청하시어 3년만에 다시금 만나게된 배우 이준기 문채원의 고밀도 감성 추적극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