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흥 예능 대세 캐릭터이자 인기 예능 신서유기 시리즈와 대탈출 시리즈 그리고 하트시그널3 속 활약한 가수 피오 입술흉터 사진이 공개되면서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가수 피오 입술흉터 사진은 입술 오른쪽 윗쪽 부분에 흉터가 진 모습이 알려졌습니다. 가수 피오 입술흉터 원인으로는 어릴 적 사고로 인해 생긴 상처가 흉이지는 바람에 생긴 흉터로 알려졌습니다.





가수 피오 입술흉터 정보와 더불어 가장 관심을 받은 정보는 피오 아버지 표진웅 정보와 피오 집안 정보가 많은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가수 피오 아버지 표진웅은 수천억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온라인 면세점을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어 피오 아버지 표진웅은 면세 업계 최초의 수식어를 모두 휩쓸 정도로 오래전부터 면세점에 관련된 경력을 쌓아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엄청난 스펙을 자랑하고 있는 피오 아버지 정보와 더불어 지난 2019년 9월 방송된 Mnet TMI NEWS 프로그램을 통해 금수저 아이돌 4위에 기록되면서 피오 집안 정보가 화제가 되었습니다.





방송을 통해 공개된 피오 집안 정보로는 고등학교 졸업선물로 고급 자동차를 선물하는 피오 집안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이어 피오 아버지 면세점 정보로 1973년 설립된 대한민국 최초 시내 면세점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피오 아버지 면세점 동화 면세점은 연간 매출 2억 달러를 기록했으며 관광업계 최초로 금탑산업훈장을 수상하는 등 다양한 기록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처럼 엄청난 스펙의 집안을 가지고 있는 가수 피오 집안의 도움이 아닌 스스로의 노력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팬층을 섭렵했습니다.




최근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수 피오 프로필 정보를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본명 표지훈 활동명 피오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생년월일 1993년 2월 2일생으로 피오 나이 2020년 기준 만 27세입니다.





지난 2011년 보이그룹 블락비 싱글 앨범 Do U Wanna B를 통해 가수 데뷔한 피오 래퍼 포지션으로 활동했습니다.


자신의 예명인 피오도 소속사의 권유로 자신의 이름을 변형하다가 얻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매우 낮은 저음의 목소리를 바탕으로 쏟아내는 랩 실력은 팬층 사이에서 동굴 목소리의 랩으로 평가받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가수 피오 가수활동뿐만 아니라 훈남 외모를 바탕으로 각종 예능과 드라마 작품 속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가수 피오 드라마 데뷔작은 2017년 SBS 사랑의 온도 작품이 알려졌습니다.




이후 꾸준히 드라마 작품의 러브콜을 받은 피오 MBN 드라마 설렘주의보 작품과 tvN 드라마 남자친구 작품 그리고 지난해 최고의 작품으로 꼽히는 tvN 호텔 델루나 작품에 출연하면서 연기자로서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최근 가수 피오 드라마 경우의 수 작품에 출연 소식을 알리면서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히고 있습니다.


또한 가수 피오 예능 신서유기와 대탈출에서 숨겨진 예능감을 선보이면서 만능 엔터테이너의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여러 드라마 활동과 더불어 예능 속 번뜩이는 활약으로 사랑받고 있는 가수 피오 바퀴달린집 작품 출연 소식이 알려지면서 많은 이목이 집중되었습니다.




가수 피오 바퀴달린집 출연은 지난 2019년 드라마 호텔 델루나 작품 출연 이후 오랜만에 배우 여진구와 가수 아이유와의 재회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오랜만에 피오 바퀴달린집 출연으로 뭉친 호텔 델루나 배우들은 계곡에서 백숙을 나누어 먹는 등 힐링 여행으로 시청자들에게 시원한 여름 계곡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피오 바퀴달린집 방송은 2020년 7월 30일 오후 9시에 방송될 예정입니다.


방송을 직접 시청하시어 1년여만에 뭉치는 호텔 델루나 배우들의 재회와 가수 피오의 매력적인 예능 나들이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