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뭐해 입니다. 오늘 방송하는 냉장고를 부탁해 천우희 출연 소식들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천우희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최근 천우희는 유튜브를 시작했는데요. 천우희 희희낙낙 채널로 많은 이들에게 매력을 발산하며 사랑받고 있습니다. 특희 천우희 희희낙낙 당구편은 많은 이들의 사랑으로 인기 영상까지 올라가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가기도 했습니다.






이런 천우희는 7월 8일 오늘, JTBC에서 방송되는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가족들의 요리 실력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천우희는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 중에 어머니가 한정식 식당을 운영했다는 말을 했습니다.



천우희 어머니 한식당은 현재 천우희 오빠가 이어 운영하고 있는 식당으로 그만큼 많은 이들의 입맛을 오랫동안 사로잡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런 천우희의 가족들 요리실력 자랑을 듣은






셰프 군단들은 이천에서 원조로 유명했다며 천우희 어머니 요리 실력을 극찬을 했다고 합니다. 칭찬을 들은 천우희는 아빠 또한 요리 솜씨가 좋다며 자부심을 드러내며 가족들의 요리실력을 다시 언급했습니다.



이번 천우희 냉장고 공개는 천우희 부모님이 보내준 이천 쌀을 시작으로 각종 장과 효소가 가득했습니다. 또한 냉장고를 부탁해 천우희 출연 소식을 들은 천우희 부모님은 특별히 직접 잡은 토종닭 등을 보냈다고 합니다.






이러한 배우 천우희는 JTBC에서 새로 방영하는 안방극장인 멜로가체질 출연한다고합니다. 드라마 멜로가 체질은 금토드라마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을꺼라 짐작을 하는 가운데,





멜로가 체질 대해 간단하게 소개하면 30살 여자 친구들끼리 할 법한 고민과 일상 등을 담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입니다. 이번 멜로가 체질은 이병헌 감독이 연출한다고 합니다.





천우희는 드라마에 2년 만에 복귀하는거라고 합니다. 이번 천우희가 연기할 임진주 캐릭터는 서른 살의 드라마 작가로 감정의 기복이 매우 심한 캐릭터로 나온다고합니다. 즉, 똘끼 캐릭터라고 합니다.





그래도 영화 써니때 천우희 연기력을 생각해보면 충분히 잘해낼꺼라 생각이 듭니다. 이런 천우희가 이슈가 되면서 천우희 이상형 대해 다시 한번 이슈가 되고있는데요.







2017년에 천우희는 인터뷰에서 자신의 이상형이 성품이 바르며 위기 상황에도 위트 있게 넘어가는 사람이라 언급했었습니다. 또 자신의 일을 이해 해줄 수 있는 사람이였다면 좋겠다는 말을 했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