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뭐해입니다. 7월 12일 홍록기 TV는 사랑을 싣고 출연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홍록기는 홍록기 부인 김아린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이후로 많은 이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연예인인데요. 



그런 홍록기 TV는 사랑을 싣고 출연소식은 많은 이들이 본방 사수를 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그래서 홍록기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오늘, 12일 홍록기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해 동광초에서 처음 만난 당시 반장 김철민을 찾는다고 합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홍록기는 90년대에 활동한 틴틴파이브 라는 그룹으로 최고 전성기를 누렸던 뮤지션입니다.



많은 방송에서 활약을 했던 홍록기였지만 그에게도 어린 시절에 아픔이 있었다고 합니다. 홍록기는 초등학교 4학년이 되던 해 집안이 좋지 않은 사정으로 부산으로 내려갔다고 합니다.






당시 집안 사정은 여관살이를 해야만 했었다고 합니다. 화장실과 부엌도 없는 곳에서 홍록기는 무려 1년간 가족들과 그곳에서 지내면서 매우 힘들었다고 합니다.



그런 홍록기는 당시 초등학교 동창이자 반장이였던 김철민을 만나고자 TV는 사랑을 싣고 출연했다고 말했습니다. 과연 이들의 인연은 무엇일정 정말 궁금합니다.






특히 홍록기의 출연 소식에 대중들은 당연히 홍록기 부인 김아린 대한 궁금증으로 이어졌습니다. 최근 7월 9일에 스카이드라마 예능인 신션한 남편에 홍록기 김아린 부부나 출연해 익살스러운 부부 연출로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전해주었는데요. 





스카이드라마 예능 ‘신션한 남편’의 내용은 연예인부부들의 일상을 관찰하는 예능으로 남편들이 아내가 원하는 이상적인 모습을 만들어주는 일명 좋은 남편 만들기 방송입니다.



이 날 홍록기 김아린 부부편에서 홍록기는 홍록기 부인 김아린과 포옹을 하고 잠시도 곁에서 놓아주지 않는 등 모습으로 참 사랑스러운 모습들을 보여줬습니다.





이러한 방송들이 나가면서 홍록기 부인 미모에 많은 이들이 놀랐고, 홍록기 부인직업 홍록기 부인 나이 등을 많은 이들이 궁금해 하기 시작했습니다. 




홍록기 김아린 부부는 2012년에 결혼했습니다. 홍록기와 홍록기 부인 나이차이 11살난다고 합니다. 홍록기 아내 김아린이 연하이며, 홍록기 부인직업 모델이였습니다.





탤런트 출신의 모델로 김아린 1980년생이고 나이 40세입니다. 홍록기는 1969년생으로 51세입니다. 홍록기와 홍록기 부인 김아린 슬하에는 1남의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