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뭐해입니다. 오늘 비디오스타 유난희 쇼호스트가 출연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유난희 대해 알려드리고자 유난희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6월 25일에 방송하는 예능프로그램인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유난희는 재치있는 입담으로 예능감을 시청자들에게 선보인다는 기사에 벌써부터 기대가 되고있습니다.






유난희는 비디오스타에서 자신이 쇼호스트로 일할때 1시간 방송만에 매출을 무려 100억원까지 올린 적이 있다고 고백해 모든 패널과 게스트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유난희의 별명이 대한민국 최초 쇼호스트이자 홈쇼핑계 쇼호스트 전설이라 불리는데, 그 이유를 위 같은 내용을 보고 바로 수긍했습니다. 유난희의 셀프 자랑에 비디오스타에서 자신의 존재감을 뿜어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유난희도 사람인지라 반대의 경우도 있었다고 하는데요. 자신이 제품을 딱 1개밖에 판매를 못한적도 있었다고 자랑과 함께 솔직한 고백도 했습니다. 



그런 유난희는 쇼호스트들이 홈쇼핑에서 판매를 할때 진실과 거짓을 구분하여 똑똑한 쇼핑을 할 수 있게, 홈쇼핑 대한 꿀팁까지 공개한다고 합니다. 유난희의 예능감이 무척 기대가 되고있습니다.






이런 유난희에게 2가지 연관 키워드가 따라다니는데요. 바로 유난희 성형전 그리고 유난희 남편 대한 것입니다. 자 먼저 유난희 성형전 같은 경우는 길게 설명 안하고, 딱 잘라 말하면 루머입니다.





두번째 유난희 남편 대한 것은 유난희가 한 방송에서 재산 관리 대한 언급을 하면서 화제가 되며 많은 이들이 유난희 남편 대해 궁금해하면서 만들어졌습니다.






유난희 방송에서 자신의 2001년도 연봉이 억대었다고 고백했습니다. 유난희거 GS홈쇼핑에서 일할 당시 모피 등을 판매해서 처음으로 1분당 매출이 1억원이 넘어가면서 유난희 연봉도 억대가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런 유난희는 남편과 생활비를 반반씩 나눠서 지불하며 외식비도 또한 한번씩 번갈아가면서 계산한다고 말했습니다. 유난희는 그래서 남편 수입을 정확히 모르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