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뭐해입니다. 오늘은 채널 TV조선에서 수요일에 방영하는 마이웨이에 이윤철 출연 소식을 들었습니다. 5월 15일일 밤 10시에 마이웨이 이윤철 출연 소식은 얼마예요 방송을 시청하던 분이라면 꼭 보고 싶어하는 방송일꺼같은데요. 



이윤철은 1980대부터 1990년대까지 대한민국에서 한때 대표했던 아나운서입니다. 이윤철 데뷔 1981년에 처음 아나운서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MBC의 아나운서로 방송에 처음 입문했던 이윤철은 간판 아나운서로써 뉴스와 스포츠 중계등 다양한 활동을 했는데요.





2013년에는 이윤철이 아나운서로써는 퇴사습니다. 하지만 2015년 최근 다시 방송계에 돌아았습니다. 이윤철은 얼마예요에 출연하는 메인 패널로 현재 많은 이들에게 아직 건재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윤철이 출연하는 얼마예요는 현재 이윤철 아내 조병희와 함께 고정 출연하고있는데요. 예전 아나운서 시절때도 예능에서 활약해서인지 다시 예능으로 돌아와도 그의 센스는 죽지않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 이윤철은 처음 아나운서 시절 모범생 이미지였지만 지금은 철부지 남편 컨셉으로 시청자들의 분노와 사랑을 동시에 받고 있습니다. 요즘 이윤철은 퇴직 전까지 가정에 소홀히하며 일만 했던 자신을 반성하며 손자들과 잦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자 그럼 이윤철 대해 간단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윤철 생년월일 1954년 3월 8일으로 이윤철 나이 65세입니다. 위해서 말했듯 이윤철 아내 조병희로 현재 이윤철과 이윤철 아내 조병희 슬하에 1남 1녀의 자녀가 있습니다.






이윤철은 최근 '얼마예요'에서 대한민국의 결혼 제도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말해 화제가 된적 있습니다. 





이윤철은 대한민국에서 결혼을 할때면 외국과는 달리 여자도 결혼할 때 일정 지참금을 가지고 오는데 대한민국은 그러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아내 조병희는 그 나라가 좋으면 말한 나라에서 살아라! 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아 참고로 예능입니다. 너무 공격적으로 반응 안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대부분 어느정도 컨셉으로 연출된 것입니다.





조병희는 그런이윤철을 보면서 이어 육아를 잘 도와주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딸에게 분유를 먹일 때 딸이 분유를 마시다 토했는데, 토한 흔적이 있어도 닦아주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닦으라고 말했던 대충 휴지로 닦았다며 분노해 말했습니다.








이 에피소드로 이윤철은 멋쩍은 표정으로 '딸이 토했는데...' 라고 말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