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뭐해입니다. 오늘 방송하는 동상이몽 허규 신동미 출연한다는 소식은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입니다. 이들의 결혼 생활은 이번 동상이몽에서 최초 공개하는 것인데요.


4월 22일인 오늘 밤 11시에 방송하는 동상이몽 신동미 허규 부부 편에서는 이 둘이 결혼한 5년 된 부부의 일상과 신동미 허규의 동갑내기 부부로써의 결혼생활을 똑똑히 공개될 예정입니다.

최근 방영한 드라마 왜그래 풍상 씨에서 신동미는 간분실 역으로 출연하여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러한 배우 신동미가 남편과 함께 동상이몽에 나온다니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특히 신동미는 2001년에 데뷔한 이후에 탄탄한 연기력으로 다작을 참여한 배우입니다. 실력에 비해 인지도가 높은 배우는 아니지만 아는 사람들은 다 안다는 연기력이 아주 훌륭한 배우입니다. 

 

또 신동미 남편은 실력파 뮤지컬 배우입니다. 1997년에 그룹 피노키오에서 허규는 보컬로 처음 데뷔했습니다. 그리고 밴드와 솔로 등 가수로써 활동을 해온 가수 겸 뮤지컬 배우입니다.

2011년에 뮤지컬 파라다이스 티켓에서 신동미 허규는 처음 만나서 인연이 생겼습니다. 둘은 친구로 시작해 연인으로 발전한 케이스인데요.

2014년 12월에 허규 신동미 결혼을 하면서 부부의 연을 맺었습니다. 신동미와 허규는 결혼을 한 이후부터 현재까지 시댁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물론 시부모님과 함께 말이죠.

자 그럼 신동미과 허규 대해 간단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신동미 생년월일 1977년 9월 13일로 현재 신동미 나이 41세입니다. 허규 생년월일 1978년 1월 12일로 41세입니다.

 

신동미와 허규 나이 차이는 실상 1살 차이가 나지만 허규가 빠른으로 동갑내기라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신동미 데뷔 2001년에 했습니다. MBC 3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으며 현재 신동미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남편 허규는 1997년에 데뷔했으며 피노키오 3집 앨범 때 정식 가요계로 데뷔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오해하고 있는 사실은 허규와 신동미 자녀의 여부입니다. 참고로 허규 신동미 자녀 현재 없습니다. 그러나 이들 부부의 나이 때문에 당연히 자녀가 있다고 생각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