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뭐해입니다. 한 가지 기사가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습니다. 바로 정운택 결혼입니다. 기사 제목은 13살 연하와 결혼이라는 자극적 소재로 제 궁금증을 이끌어냈습니다.


그래서 확인해보니 배우 정윤택이 이번에 결혼한다는 소식이였습니다. 4월 26일에 정운택 결혼 기사가 처음 나왔으며 기사를 발행한 한 매체에서는 정운택이 5월 11일에 결혼한다는 소식을 알렸습니다.

정운택은 서울 청담동에 있는 한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하며 정운택과 정운택 아내 나이 차이가 13살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연하의 여성인 정운택의 예비신부는 현재 직업이 필라테스 강사라고 합니다. 또한 정운택 예비신부는 배우 지망생이라고 하며 배우를 꿈꾸고 있다 기사에서는 보도했습니다.

기사 관계자는 정운택과 결혼하게 될 예비신부는 올 초에 연애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둘은 뮤지컬 ‘베드로’ 오디션에서 처음으로 만났다고 하며 최근에 이르어 결혼 준비까지 돌입 있다고 합니다.


한편 정운택 생년월일 1975년 7월 5일으로 현재 정운택 나이 43세입니다. 배우라는 직업으로 잘 알려져 있는 정운택은 1994년에 처음 데뷔했으며 소속사 PS 엔터테인먼트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정운택 2011년에 상영한 영화 친구에서 백상예술대상 남자 신인 연기상과 청룡영화상 신인남우상을 수상하며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그리고 영화 ‘두사부일체’와 ‘유감스러운 도시’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무면허 운전과 대리운전사를 폭행하는 행동 등으로 사회에 큰 비난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활동을 잘 안하다보니 나이가 어린 사람에게는 모르는 배우일 수 있습니다.

또한 2017년 8월 19일에 김민채와 결혼 찌라시가 있었으나 8월 21일에 김민채와 결별한다는 내용으로 결혼 아닌 결별 기사가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당시 인터뷰에 따르면 김민채는 정운택과는 그해 6월에 이미 헤어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 날 정운택 소속사에서도 결별이 맞다고 인정하는 내용을 내보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