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뭐해 입니다. 금일은 다이어트 성공한 SNS 스타 김주원 이야기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면서 사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3월 5일, 어제 채널 MBN에서 방송했던 엄지의 제왕에서 SNS 스타 김주원은 출연하여 50kg 감량 비법 대해 이야기 했는데요.




김주원 50kg감량 할수 있었던 것은 혼절 덕분이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혼절은 정신이 아찔하게 되면서 기절하듯이 쓰러지는 증상을 말합니다.



김주원은 한 여름날에 더위로 인한 혼절을 했는데 당시 김주원은 당시 몸무게는 104kg까지 나갔었다고 합니다. 김주원 건강 상태는 당연히 좋지 않았었고 그 때문에 쨍한 여름날 걸어가다 쓰러졌던 것입니다.



평소에고 여기저기 아픈 증상에 더위가 겹쳤던 것이죠. 쓰러져 있는 김주원에게 구급 대원들은 빠르게 출동했지만 성인 남자 네명이 김주원의 몸무게 때문에 못 들었다고 합니다. 



당시 김주원은 깨어있었지만 너무 창피해 기절한 척을 했다고 말하며 너무 치욕스러워 김주원 50kg 감량 결심을 했다고합니다. SNS 몸짱 스타인 김주원은 50kg 감량에 성공하면서




이번 방송에서 비법을 전수했는데 당연 최고의 감량방법은 근육운동이라 말했습니다. 올해로 김주원은 36살입니다. 그런 김주원은 50kg 감량에 성공해  허리 26 사이즈를 입고 있다고 합니다.




김주원이 이렇게 몸매를 얻기위해 5년의 노력을 했다고 합니다. 



또 김주원은 물론 예전부터 살을 빼야겠다고 생각은 해왔었다고 합니다. 예전 건강검진에서 의사 선생님이 혈당, 혈압, 지방, 콜레스테롤 등의 수치 모두가 높아 죽기 싫으면 살 빼라고 소리를 했었다고 합니다.




이 말고도 살를 빼야할 이유 중 하나는 길에서 어느 음식을 먹던 사람들이 쳐다보고 또 만나는 사람들은 자신에게 살 빼라고 조언을 매일같이 들었다고 합니다. 



당시 그저 뚱뚱하다는 이유 욕을 하던 사람들도 있어 어린나이에 너무 충격을 받아 죽고 싶다는 생각이 있었다고도 합니다.



하지만 이제 김주원 자신을 위해 몸을 관리하며 정말 살빼기 잘했다는 생각을 가지고있다고 합니다. 김주원이 이렇게 감량하기 위해 여러가지 노력들을 해왔다고 합니다.




그중 김주원 50kg감량 비법에서 근육운동을 최고를 꼽은 이유 중 하나는 요요현상이 없다는 점 입니다. 김주원은 단식원에서 굶는 것과 주사를 맞는 것 또 다이어트 약를 먹는 것 등 모두를 해봤는데 다 요요현상이 왔다고 합니다. 







하지만 근육량을 기르고 부터는 기초대사량이 높아져 자신의 지방들이 알아서 태워지는 체질로 변했다며 근력운동의 중요성을 말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