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뭐해입니다. 금일 라디오스타 강유미 출연 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강유미 대해 이야기 해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강유미 유튜브 수입 대해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월 20일, 오늘 오후에 방송하는 MBC의 토크쇼 예능 프로그램인 라디오스타에서는 강유미 말고도 이덕화와 강민경,, 유민상이 함쎼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라디오스타 게스트로 개그우먼 강유미가 출연하는 이유 중 하나는 역시 누구보다 빠르게 성장해 유튜브 채널에서 다양한 콘텐츠로 시청자들에게 인기를 끌었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리서 라디오스타 진행된 녹화에서는 강유미 스스로가 자신은 개그우먼 보다는 유튜버로 이제는 더 잘 알려져 있다고 자기소개를 하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어 냈습니다.



강유미는 본인의 관심사를 콘텐츠로 만들다 보니 어느새 구독자 수가 54만 명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강유미 유튜브 수입 대해 말했는데



그녀가 개그우먼 시절때보다 현재 유튜브 수입이 짭짤하다고 말하며 강유미 유튜브 수입으로 월세에서 전세로 옮길 정도라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강유미는 유튜브 채널을 예전에 함께 운영했던 안영미와의 이야기도 언급했는데 강유미는 안영미하고 돈가스 하나 때문에 싸운 얘기도 한다고 하여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현재 유튜브는 최대 관심사에 있습니다. 1세인 연예인 크리에이터 강유미가 말할 유튜브 대한 이야기는 어떻게 보면 어느누구에게는 꿈같은, 혹은 목표같은 이야기들입니다.



그만큼 오늘 방송할 라디오스타 대해 기대가 많이 되고있습니다. 그리고 강유미를 검색하면 강유미 양악수술 혹은 강유미 성형전후 대한 키워드가 있는데



그녀는 예전 MBC의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출연하여 양악수술을 하게 된 이유에 대해 밝힌적 있습니다. 강유미는 자신의 외모에 대해 받아들이지 못해 열등감이 매우 컸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성형하기 전 강유미는 힘들었던 과거를 가지고 있었다고 고백했는데요. 



이 때문에 강유미는 성형을 결심하고 시행했다고 합니다. 사실 열등감으로 성형을 했지만 지금은 자신을 사랑할수 밖에 없는 강유미일 것 입니다.








개그맨 강유미는 2002년에 KBS애서 진행한 한반도 유머 총집합으로 데뷔했습니다. 현재 강유미 나이 37세이며 강유미 생년월일은 1983년생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