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카리스마 악역 배우로 유명한 강성진 라디오스타 출연 소식을 듣고 오늘 포스팅 주제는 배우 강성진 대해 준비했습니다.



2월 13일인 오늘, 수요일 라디오스타에서는 아재아재 발랄 아재 특집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 특집 출연으로는 강성진을 비롯한 뮤지컬 잭더리퍼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들인




신성우와 엄기준 그리고이건명이 강성진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라디오스타 녹화에 앞서 예고 셀프캠 영상에서는 네 배우의 귀여움 가득한 발랄한 모습으로 인사를 전해 흐뭇함을 자아냈습니다.



이 날의 라디오스타 특집 주제답게 강성진과 신성우등 아재아재 발랄 아재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고합니다.. 그리고 이들은 뮤지컬 잭더리퍼의 10주년 기념공연을 함께하는 사이로를 강조하며



각 캐릭터별의 연장자의 모임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와 앞써 예전 강서진 이현영 그리고 아들이 출연한 방송도 다시금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지난 채널 tvN에서 방송된 예능프로그램 둥지탈출3에 강성진과 그의 가족들이 출연했었는데요. 



17회에서 강성진과 자녀들이 물 맑고 공기좋은 양평으로 전원일기를 즐기는 모습등이 그려져 시청자들에게 흐믓함을 선사했는데요.




강성진이 출연할때면 강성진 아내 이현영의 미모에 항상 화제가 되었습니다. 참고로 강성진 아내 이현영은 배우 이현경의 동생입니다. 강성진 이현영 나이차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강성진 이현영 나이차는 7살 차이라고하며 아내 이현영이 연하입니다. 이현영 또한 가수 겸 뮤지컬배우를 직업으로 두고있습니다. 강성진 이현영 슬하에는 1남 2녀의 자녀가 있으며  




셋째는 아직 아기라 방송출연에는 자제가 하고있는 편입니다. 둥지 탈출에서는 아들 민우와 딸 민영이의 위주로 출연을 했습니다. 참고로 강성진의 분당집은 전원생활에 가까운 자연 속의 집입니다.



하지만 이 부분에서 아들 민우는 전원생활에 대해 힘들다고 표현을 자주 했습니다. 강성진 이현영 분당집에서 전원생활은 강성진이 전원생활을 한 지금까지 선택 중 베스트5 안에 든다고 할정도로



마음에 들어했지만 민우는 별로 안 좋아했습니다. 이유는 학교가 멀고 마트도 멀어 힘든점과 너무 자연속에 있어 친구네 집가기도 멀어 친구와 교류를 못하는 점 때문입니다.



이런 점을 둥지탈출에서는 묘한 공감과 힐링을 시청자들에게 해주며 강성진은 따뜻함을 전해주었습니다. 이런 강성진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니 기대가 큽니다.




자 그럼 강성진 대해 간단한 설명을 해드리면 서울특별출시 출신인 강성진 생년월일은 1971년 1월 13일으로 현재 나이 48세입니다. 








강성진 신체조건은 신장 183cm로 큰키를 가지고있으며 몸무게는 74kg로 프로필에 기제되어있습니다. 현재 강성진 소속사 R컴퍼니홀딩스에서 활동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