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디오스타 신성우 금일 출연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오늘 포스팅 주제 신성우 대한 것을 준비했습니다. 신성우는 최근 뮤지컬 연출가로 변신해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그런 원조 테리우스 신성우가 이번 라디오스타에서 원형 탈모가 있다는 것을 고백한다고 합니다. 2월 13일 방송하는 예능 라디오스타는 뮤지컬 잭더리퍼 출연진들이 출격에 나섰습니다.




그래서 신성우를 비롯한 엄기준과강성진 및 이건명까지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라디오스타 주제는 아재 아재 발랄아재로 아재 특집으로 꾸려진다고 합니다.



신성우 하면 록 음악계의 큰 형님으로 원조 긴머리 테리우스라는 별명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현재 신성우는 록이 아닌 뮤지컬 잭더리퍼 출연 배우로화제가 되고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신성우는 배우일과 직접 연출를 맡아 자신의 능력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그런 신성우가 라디오스타에서 고백하나를 하는데 그것이 바로




헤어샵에 갔더니 자신의 머리에 원형탈모가 생겼다는 것입니다. 신성우 예능감을 뽑내며 라스에서 뮤지컬 연출 중 애로사항등 유쾌하게 풀어낸다고 합니다. 



또 지난주 신성우는 단기 요양 후 에너지를 회복하고 돌아온 MC 김구라와 함께 자연스럽게 자신도 갱년기라며 갱년기 관한 토크를 하여 웃음을 자아낸다고 합니다.



이런 신성우에게 연관 검색어라 3년 전에 결혼한 16세 연하 아내대한 것이 있습니다. 신성우와 신성우 아내는 결혼 후 최근 건강한 남자아이를 출산해 축하를 받고있습니다.




그런 신성우는 자신의 아들이 첫 인사를 하는 모습에 감동을 받아 이번 라디오스타에서 폭풍 오열하듯 재연해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좋은 일만 있던 것이 아니라 신성우에게도 사정이 있었는데 지난 방송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신성우는 출연하여 16세 연하의 아내 이야기를 했었습니다.



신성우가 아내와 결혼을 결심한 계기가 있었다는데, 그것이 바로 신성우가 아내와 연애 당시에 싸운 후 싸움의 크기가 너무 커서 아내와 인연은 여기까지겠구나 라고 생각하고있었는데



세시간 반 후 신성우는 아내에게 괜찮냐고 물음에 아내는 괜찮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여기에 신성우는 이 친구와 무엇을 해도 같이 살 수 있겠구나라고 생각을 하며라 결혼을 결심한 했다고 합니다.




신성우 아내 나이차 16살이 나지만 이를 극복하고 연애 4년 끝에 지난 2016년에 결혼을했습니다. 신성우와 신성우 아내 슬하에는 1남의 아들이 있습니다.



이런 신성우에게도 하나의 사연이 있는데 그것이 20년이 넘도록 스토킹을 당해왔다는 것 입니다. 그래서 신성우는 이번 새로 이사한 집에 높이 담장과 함께 감시카메라를 달았다고 고백했습니다. 



신성우는 스토킹하는 사람이 하나님이 자신과 연결해줬다고 착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스토킹 하는 그 사람은 자꾸 신성우 가족들을 건드린다고 말했습니다. 




신성우는 스토커에게 법적대응을 예고했지만 그럼에도 이메일도 해킹 당한적도 있으며 전화도 서슴없이 했다고 합니다. 신성우는 이에 욕도 해보고 혹은 타일러도 봤지만 스토커는 악행을 계속했다고합니다.



신성우가 아내를 방송에 공개하지 않는데 이는 신성우 아내가 화면에 나오면 그것을 사진을 캡처해서 비방을 당할 것이 걱정되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자 그럼 신성우 대해 간단한 소개를 해드리면이름 본명 신동윤으로 충청남도 서산시 출신입니다. 신성우 생년월일 프로필상 1968년 음력 4월 19일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