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금일 가수 장윤정 15kg감량 대한 소식이 실시간 검색어를 불태우고 있습니다. 그래서 무슨일 인지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가수 장윤정은 최근 둘째를 출산했습니다. 장윤정은 출상한 후 2개월 만에 15kg을 감량했다고 하는데요.



금일 그 감량 비결 대해 공개하여 장윤정 15kg 감량 대해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장윤정은 곧 2월 27일에 방송하는 채널 TV조선의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인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심사위원으로 합류한다고합니다. 



장윤정은 내일은 미스트롯에 지원한 1만 2000명의 지원자들의 동영상 심사부터 1차 심사와 2차 심사를 거쳐 선발된 지원자들 100명을 직접 심사한다고 합니다.



이 기사가 처음 나왔을때 장윤정이 내일은 미스트롯 프로그램 출연을 위해 출산 한 2개월 만에 15kg을 감량했다는 인터뷰와 함께 화제가 되었습니다. 




장윤정은 산후조리원에서 몸을 풀며 여가를 즐기며 TV를 보고 있는데 한 프로그램에서 '제2의 장윤정'을 찾는다는 자막에 놀랐다고 합니다.



이에 장윤정은 자신의 소속사에 연락하여 본인의 이름이 왜 나오는지 대해 알아봤더니 소속사 대표는 프로그램에 꼭 장윤정이 해야 한다는 생각에 장윤정 의사와 상관없이 일단 출연 결정을 했다고 합니다. 



처음 이런 말을 들었을 때 장윤정은 트로트 오디션이 생겼다는 자체가 놀라우면서 한편으로는 반가웠다고 합니다. 




그리고 장윤정은 정말 이 프로그램을 위해 녹화날짜를 목표로 살도 빼고 조리에도 힘을 가했으며 감사한 마음에 무리를 해서라도 미스트롯 출연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고 합니다.



이어 장윤정은 감량을 시도 했었고 그 결과 15kg 감량을 했습니다. 과거에도 장윤정은 15kg을 감량했던 사실이 있는데 이어 이번에도 감량을 성공하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쏟고 있습니다.




과거엤는 2014년 11월에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에 장윤정이 출연하여 첫째 아들 출산 후 3개월 만에 15kg을 감량했다고 했었는데 이번에는 1개월을 더 단축 시킨 것입니다. 



장윤정은 2개월 만에 15kg 감량 비결에 대해 이야기 했는데 그것이 출산 후 하루도 빠지지 않고 꾸준히 운동했으며 간간히 밥 대신 귀리를 먹어 식단을 관리해 감량했다고 말했습니다.



또 운동 만큼 중요한 것은 식단이라며 건강을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적절한 운동과 함꼐 식이요법을 병행했다고 말했습니다. 




장윤정이 먹었다는 귀리는 타임지에서 세계 10대 푸도로 선정된 적 있는 슈퍼 푸드입니다. 귀리 안에는 다량의 다량의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으며 혈중 콜레스테롤을 낮춰준다고 합니다 



참고로 식이섬유는 변비를 예방하는 데 효과적인 영양소입니다. 칼로리가 낮고 양질의 단백질이 들어있는 귀리는 다이어트 식품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들어가 있어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성장기의 어린이들에게도 발육에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아 참고로 장윤정이 출연한다는 TV조선의 내일은 미스트롯 프로그램은 2월 27일인 수에 오후 11시 쯤 첫 방송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