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연예 뭐해?

안효섭 국적 본명 나이

스피드백41 2020. 1. 6. 13:41


안녕하세요. 오늘 뭐해에서 안효섭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안효섭 출연소식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안효섭 대해 궁금해하고 있는데요.



먼저 안효섭 프로필 대해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효섭 본명 폴 안 입니다. 안효섭 생년월일 1995년 4월 17일으로 안효섭 나이 2020년 기준 만 24세 입니다.






안효섭 국적 대한민국 혹은 이중국적자로 알고 계신분들이 많지만, 안효섭 국적 캐나다 입니다. 안효섭 신체 프로필은 안효섭 키 187cm에 안효섭 혈액형 AB형 입니다.



안효섭 데뷔 2015년에 했습니다. 안효섭은 tvN에서 방송했던 바흐를 꿈꾸며 언제나 칸타레 2에 출연하면서 처음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안효섭 소속 그룹 원오원에 소속되어 있으며, 안효섭 소속사 현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안에 소속되어있습니다.






안효섭 캐나다에서 거주하고 있었는데, 안효섭 17세 당시에 JYP 엔터테인먼트에서 안효섭을 연습생으로 뽑아가면서, 캐나다에서 10년 만에 안효섭은 한국으로 귀국했습니다.





본래 안효섭은 한국국적의 한국인이였으나, 가족들이 안효섭 7살 되던 해에 캐나다의 토론토로 가족 전체가 이민가면서 안효섭 국적 캐나다 하나만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JYP 엔터테인먼트 연습생이 되면서 안효섭 홀로 한국에 귀국했습니다. 지금 현재도 안효섭 가족들은 모두 캐나다에 거주 중 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안효섭 국적 한국 혹은 이중 국적자로 알고있는 것 입니다.






본래 안효섭은 배우가 되겠다는 명확한 꿈으로 배우를 시작한 것이 아니였다고 합니다. 어릴적 안효섭은 영화와 드라마를 보면서 언젠가 한번쯤 tv에 나오고 싶다는 생각이였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2015년에 위에서 설명했듯 바흐를 꿈꾸며 언제나 칸타레2에 안효섭은 바이올린 연주자로 출연하면서 그의 인생은 변하기 시작했습니다.





바흐를 꿈꾸며 언제나 칸타레2 출연 이후 안효섭 MBC에서 만든 웹드라마 퐁당퐁당 LOVE에 정식 배우로 출연하면서 연기자로 데뷔 직업을 전향한 듯한 행보를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그런 안효섭은 2020년 1월 6일 첫방송을 앞둔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에 출연하게 되었는데요. 최화정의 파워타임 안효섭 출연하여 드라마 출연 소감대해 이야기 했습니다.

 




안효섭은 새 월화드라마인 낭만닥터 김사부2에서는 지방의 초라한 병원을 배경으로 진짜 의사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라고 설명했습니다.



안효섭과 함께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2에 이성경도 함께 합류했는데요. 낭만닥터 김사부2 안효섭 시니컬한 외과 펠로우 역을 맞았고, 이성경은 노력하는 공부천재 캐릭터를 맡아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안효섭 한석규 대해 언급도 했는데요. 이번 드라마에서 함께 한석규와 호흡을 맞출 수 있어 영광이라는 표현을 했습니다. 안효섭은 TV에 한석규와 실제 한석규가 비슷하다고 말했는데요.





인자하며 상냥하게 대해주는 한석규가 안효섭에게는 정말 감사하게 느껴졌다고 합니다. 특히 현장에서 한석규는 유쾌하게 촬영에 임해서 현장분위기가 밝았다는 말을 덧붙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