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12월 4일 오늘 단독 mc를 맡은 이동욱 토크쇼가 방영합니다. 12부작으로 준비된 이동욱 토크쇼는 많은 화제를 끌고 있는데요. 더욱이 이동욱 토크쇼에 공유가 게스트로 나온다고하여 더 큰 화제를 몰고 있습니다.





정확한 방송 제목은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이며 오후 10시부터 방영 예정입니다. 여기에 첫번째 게스트로 공유가 출연한다고 하니 예전 드라마 도깨비에서 보여주었던 케미가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공유는 드라마 영화 작품 외 예능적 활동을 거의 하지 않고있었는데, 이동욱이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에 초대를 해줘 공유는 토크쇼에 나올 수 있게 되었다는 말을 했습니다.





둘을 간단한 인사로 공유의 긴장감을 풀어준 이동욱은 드라마 도깨비에서 보여준 도깨비와 저승사자 캐릭터처럼 투닥거리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에서 나온 투닥거림이 둘의 실제 모습이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동욱 공유 브로맨스는 드라마 도깨비에 이어 실제모습에서도 보여주니 정말 팬들에게는 본방사수해야할 프로그램같습니다. 이동욱 공유는 제작진이 없이 제주도에서 둘만의 토크를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이동욱이 공유와 편하면서 진솔한 느낌을 이어가는 방송 느낌이 너무 좋았습니다. 또한 이동욱은 공유 생일과 데뷔 모두 20주년을 기념하여 깜짝 선물을 준비하는 과정도 재미있게 그려냈습니다.





자 그럼 이동욱 공유 둘의 프로필을 알아보면 이동욱 생년월일 1981년 11월 6일입니다. 공유 생년월일 1979년 7월 10일으로 이동욱 나이 만 38세 공유 나이 만 40세 입니다. 공유 이동욱 나이차이 2살로 공유가 이동욱 보다 2살 형입니다.





이동욱 데뷔 1999년에 처음 배우로 데뷔했습니다. 당시 MBC의 단막극으로 연예계에 등장했고 공유 데뷔 2001년에 배우로 데뷔했습니다. 공유는 드라마 학교 4에 나오면서 처음 연예계에 발을 내딛었습니다.





공유가 이동욱보다 나이는 많지만 이동욱이 공유보다 먼저 데뷔했음으로 선배입니다. 이동욱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고 공유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입니다.





사실 이동욱이 이번 토크쇼에 출연하게 된 이유가 있습니다. 이동욱이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그 이유를 말했었는데요. 





이동욱이 토크쇼를 하게된 이유가 예전부터 토크쇼에 로망이 있었다고 합니다.



이동욱이 어릴적 주병진과 이홍렬을 보고 자라면서 연기에 대한 이야기부터 내 안의 깊은 이야기까지 할 수 있는 토크쇼 대한 로망이 생겨났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이동욱은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를 통해 MC계의 혁명을 보여주겠다고 합니다. 공유와 브로맨스를 이어 이동욱이 토크쇼를 어떻게 이끌어나갈지 정말기대가 되고이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