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4월 22일 방영하는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에 배우 윤동구로 데뷔하여 현재 개명하여 다양한 작품에서 대중에게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배우 윤시윤 출연 소식이 전해지며 대중들의 관심이 모이고 잇습니다.

 

 

윤시윤 실제키 178cm의 큰 키를 가지고 있으며 작은 얼굴과 과거 고등학생 연기를 선보이며 동생같은 이미지로 실제키보다 작아보이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윤시윤 키 방송에 출연하여 자신의 키가 평균보다 조금 더 크다는 이야기를 전하고 이후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하며 동생 이미지에서 벗어나며 대중들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윤시윤 프로필 살펴보면 2009년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에 정준혁으로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신인으로 믿기지 않을 정도로 안정된 연기력을 선보였습니다.

 

 

윤시윤 생년월일 1986년 9월 26일에 전라남도 순천시 장천동에서 태어나 2021년 현재 기준 윤시윤 나이 만 34세입니다. 윤시윤 나이에 비해 동안 외모로 어려보이는 동생이미지와 함께 동생같은 느낌의 모습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윤시윤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 출연 이전 뮤직비디오에 출연했지만 프로필 기재에 등록되어 있지 않고 그 이전 피팅 모델로 활동했던 과거 사진은 현재까지 다양한 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2021년 윤시윤 인스타를 통해 자가격리 중인 김영철을 대신하여 스페셜DJ로 라디오에서 활약하고 있음을 전했고 본래 DJ인 김영철의 자가격리의 응원을 보내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윤시윤 인스타에 올라온 글을 살펴보면 김영철에게 자가격리를 즐기라는 으원 문자와 함께 김영철의 빈자리를 자신이 그 대신 열심히 활동하여 도와준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윤시윤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에 출연하여 김탁구 주인공으로 연기를 선보이며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습니다. 당시 제빵왕 김탁구에 신인배우가 주인공으로 활약하여 많은 이야기가 있었지만 연기력으로 모든 논란을 잠재우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윤시윤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는 시청률 50퍼센트를 기록한 드라마로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 덕분에 아직도 어른신들은 윤시윤을 탁구로 부르고 있습니다.

 

 

 

 

이후 윤시윤 2010년 하반기 가장 핫한 스타 1위로 선정되고 일본으로 건너가 김탁구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다양한 활동으로 주목받았습니다.

 

 

 

이후 2013년 윤시윤 드라마 총리와 나에 출연하여 강인호 역으로 연기를 선보이고 기존의 모습과 완전히 다른 모습으로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후 해병대에 입대하고 이후 제대 이후 드라마 마녀보감에 출연하여 14살 차이의 상대배우와 위화감 없는 연기를 선보이며 여전한 동안 외모를 자랑했습니다.

 

 

 

이후 2017년 윤시윤 드라마 세가지색 판타지에서 소인성으로 공시생의 모습을 잘 풀어내며 대중에게 성장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호평받았습니다.

 

 

 

이후 같은해 최고의 헌방에서 유현재로 출연하여 활약하고 2018년 드라마 대군 사랑을 그리다에서 은성대군 연기를 선보이며 흥행에 성공했습니다.

 

 

 

같은 해 윤시윤 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에서 차가운 판사 형 한수호로 역대 최고의 평가를 받는 연기를 선보이며 완벽한 연기력을 선보였습니다.

 

 

 

윤시윤은 제대 이후 더욱 훈훈한 미소년 비주얼과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며 연기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인정받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좋은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윤시윤이 4월 22일 방영하는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에 출연하여 활약할 예정이니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