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4월 21일 방영하는 프로그램 뽕숭아학당에 국악인이자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이후에 트로트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강태관이 출연하여 활약할 예정으로 알려지며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뽕숭아학당 강태관 출연하여 영탁과 씨름 경기를 펼치며 진정한 활력왕을 찾는 모습을 보여주며 대중에게 예능감을 선보이고 호평받았습니다.

 

 

미스터트롯 강태관 출연 이후 트로트 가수로 활동하고 이후 이대원, 황윤성, 김경민과 함께 그룹 미스터T로 트로트 그룹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강태관 프로필 살펴보면 강태관 키 175cm의 키를 가지고 있으며 강태관 몸무게 76kg으로 귀여운 모습의 국악인으로 출연하여 트로트를 부르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강태관 생년월일 1990년 2월 6일에 부산광역시에서 태어나 2021년 현재 기준 강태관 나이 만 31세입니다. 강태관 국립전통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중앙대학교 석사를 졸업했습니다.

 

 

 

강태관 팬카페 태관태세에서 강태관 첫 무대를 시작으로 다양한 영상을 업로드 하며 강태관을 서포트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강태관 미스터트롯의 제작진의 제의로 참가하게 되었으며 조영수 작곡가의 인터뷰에서 이러한 사실이 알려지며 대중에게 전달되게 되었습니다.

 

 

 

강태관 준결승 당시 유일하게 예선에서 올하트를 받지 못햇는데 마스터 장윤정의 마음을 사로잡고 예선 탈락에서 벗어나서 주무기인 판소리 창법을 선보이며 대중에게 호평받았습니다.

 

 

 

강태관 미스터트롯에서 데스매치 당시 이도진과 데스매치에서 자신의 특유의 판소리 창법을 버리고 노래를 선보이며 아쉬움이 많이 남는 무대로 기억되고 있음을 전했습니다.

 

 

 

강태관 취미가 요리이며 미스터트롯에 함께 출연했던 임영웅 집에서 파스타를 선보이며 동료들에게 파스타를 요리해주며 엄지척 모습을 보이며 요리실력을 인정받았습니다.

 

 

 

프로그램 밥은 먹고 다니냐에 강태관이 출연하여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이전 생활고에 시달린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강태관 미스터트롯 이전 국립극장에서 인턴으로 7년간 일했던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강태관 국악으로 전주대사습놀이 일반부에서 장원을 차지하고 승승장구할 줄 알았지만 이후 국립인턴으로 7년간 월급이 100만원이였고 월세를 내면 돈이 없어 부모님의 도움을 받은 사연을 공개했습니다.

 

 

 

강태관은 정식 단원이 되기 힘드냐는 질문에 정식 단원은 자리가 생겨야 뽑는 방식으로 진행되었고 이후 7년간 생활했지만 결국 포기했던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또한 강태관 미스터트롯 출연전 판소리에서 트로트로 전향할 당시 국악계에서 퇴출당할 뻔한 사연을 공개하며 대중들에게 자신의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이후 강태관 2020년 10월에 무안군 홍보대사로 위촉된 사실을 알리며 학창 시절 군립국악원으로 무안에서 판소리를 전공하고 이후 트로트 가수로 활약하고 있는 강태관을 제1호 홍보대사로 위촉하여 지역 홍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무안군의 발표의 따르며 우리군의 위상을높이고 축제와 농수산물 홍보 등을 위해 홍보대사의 역활이 매우 중요하며 강태관을 홍보대사로 지역 브래드 가치가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음을 전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사랑받아온 강태관이 4월 21일 방영하는 프로그램 뽕숭아학당에 출연하여 뽕숭아학당 멤버들과 호흡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강태관 뽕숭아학당을 통해 함께 미스터트롯에서 활약한 멤버들과의 케미를 4월 21일 방영하는 뽕숭아학당에서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