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4월 19일 방영하는 프로그램 개는 휼륭하다의 배우 이기우가 출연하여 활약할 예정으로 알려지며 배우 이기우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 이기우 자신의 애완견 테디을 향한 애정을 보이고 이를 옆에서 확인한 강형욱 역시 감동 받는 모습이 공개되며 사람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기우 강아지 테디는 대전의 한 산에서 헤메이다 발견한 믹스견으로 배우 이기우와 인연을 만나 현재 애정을 듬뿍 받으며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이기우 테디 키우기 전 자신이 오래 동안 키우던 강아지가 세상을 떠나고 이른바 펫로스에 빠져 우울한 시기를 지내던 중 자신의 옆으로 다가운 테디을 새로운 가족으로 맞이한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이기우 인스타를 통해 이기우 반려견 테디와의 모습을 업로드 하며 대중들의 호평을 듣고 있습니다. 이기우 테디는 sns에서 환상의 콤비로 활약하며 대중들에게 다양한 모습을 전하고 있습니다.

 

 

 

 

이기우 테디 인스타에서 이야기를 살펴보면 배우 이기욱이 아빠이자 형이고 친구처럼 같이 있는 모습이 공개되며 대중들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기우는 강아지의 일상을 재미있게 올리는 인스타그램을 만들고 자신의 반려견 테디의 관점에서 인스타를 운영하며 테디의 대한 사랑을 표현했습니다.

 

 

 

테디 계정에서 이기우가 길쭉이 휴면으로 자신을 부르며 테디바라기의 면모를 공개했습니다. 이기우 인스타에 올라온 테디와 함께 찍은 사진을 살펴보면 테디의 대한 이기우의 사랑이 얼마나 깊은지 확인할 수 있다는 댓글이 달리고 있습니다.

 

 

 

또한 이기우는 테디를 위해 손수 집을 만들어주고 환경보호를 위해 배변 패드를 쓰지 않는 모습을 보이며 인스타 팔로워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듣고 있습니다.

 

 

 

이기우 인스타에서 이기욱의 노력을 살펴본 네티즌들은 이기우의 센스에 놀랐다는 이야기와 함께 이기우가 반려견을 사랑하는 마음이 공감된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이기우 인스타는 현재 이기우 본인이 유기견과 환경문제에 관심이 생기며 행한 일이라는 이야기를 전하며 대중들에게 유기견과 환경의 대해 생각해야 한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이기우 소속사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는 이기우가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를 지향하며 반려견에 대해 공부하고 더 잘해주기 위해 공부하는 모습을 보인다고 발표했습니다.

 

 

 

 

이기우 인스타를 접한 대중들은 이기우가 반려견을 생각하는 모습은 테디를 향한 그의 진정성이 좋은 에너지를 불어 넣기를 바란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가슴 아픈 반려견과의 이별로 아픔을 겪었지만 이후 힘들어하던 반려견과의 인연으로 새로운 반려견 아빠로 거듭난 이기우가 4월 19일 방영하는 개는 훌륭하다에 출연하여 활약할 예정입니다.

 

 

 

배우 이기우는 1981년 10월 23일에 태어나 현재 나이 만 39세의 나이로 탤런트겸 영화배우로 활약하며 대중에게 다양한 연기를 선보인 베태랑 배우입니다.

 

 

 

 

이기우은 2003년 영화 클래식으로 데뷔하여 당시 이기우 키 190cm의 장신의 모습으로 연기를 선보이며 화제가 되었고 이후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며 대중에게 호평받았습니다.

 

 

 

 

 

이기우 집안의 사람들은 전부 키가 큰 사실을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밝히고 자신의 아버지는 185cm이고 자신의 형은 189cm으로 알려진 집안이 전부 키가 큰 가족을 가지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