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1월 23일에 방송되는 예능 라디오스타 유노윤호 출연한다는 소식에 오늘은 동방신기의 유노윤호 대해 준비했습니다.




금일 연예계 대표 열정남의 소제목으로 라디오스타에 동방신기 유노윤호 출연 및 개그맨의 김원효 그리고 V.O.S 박지헌과 가수 황치열도 출연한다고 합니다.



같이 출연한 황치열은 연예계 대표인 댄싱머신 유노윤호 앞에서 열정 가득한 댄싱머신으로 변신한다고 합니다. 이에 유노윤호 또한 열정 가득 춤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을 거시라 합니다.



금일 유노윤호은 라디오스타에서 열정을 불사지르며 어떤 상황에서도 의지를 내뿜어내는 열정의 아이콘의 타이틀 보유자로써 모두를 감탄하게 만든다고 합니다.



그의 열정은 라디오스타에 예전 출연했던 래퍼 딘딘이 가장 존경하는 사람이 유노윤호라고 말했을 정도로 엄청난 열정의 소유자 입니다.



이번 라디오스타에 유노윤노에게 그 딘딘의 이야기를 하자 유노윤호는 멋쩍어하며 솔직한 생각을 고백해 모두를 웃게 했다고 합니다.



유노윤노는 잠과 밥이 사치라고 생각한다고합니다. 그래서 유노윤호는 하루에 4시간 반정도만 숙면을 하며 콘서트 전에는 식사를 거의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유노윤호의 이런 이유를 공개하자 패널 MC 모두 감탄했다고 합니다. 또 유노윤호는 라디오스타에서 과거 오렌지 주스 안에 독극물 테러로 인해 트라우마가 생겼던 사연을 이야기한다고 합니다. 




근데 너무 대단한것은 이런 트라우마도 열정으로 유노윤호는 극복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모두의 박수를 받는다고 하는데 저 또한 박수를 쳤습니다.



근데 재미있는 것은 이런 유노윤호의 열정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의 회장인 이수만 또한 피해간다고 합니다.



이번 유노윤호는 SM 열정라인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시청자들은 유노윤호와 비슷한 샤이니의 민호와 EXO 수호가 대표 SM 호우주의보로 불리고 있는데 이번 유노윤호의 언급은 파격적일 것을 예상합니다.



유노윤호가 인정하는 진짜 열정 멤버와 SM 열정라인을 공개와 동시에 절친인 가수 보아와 유노윤호는 1년 반 동안 말도 안했다고 하는데 그 이유와 사연까지 공개해 이목을 집중한다고 합니다.



유노윤호는 예전부터 조카 바로로 유명했습니다.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은채와의 팬 사인회라는 글을 게제하며 조카와의 사진을 공개한적도 있습니다. 



또한 유노윤호는 조카와 함께 채널 MBC의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바도 있는데 당시 유노윤호 조카 받침대가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당시 등장했던 수유시트는 유아보조시트로 브랜드 알프레미오 수유시트라고 전해졌습니다.



동방신기의 유노윤호는 다국적 팬들은 꾸준한 기부 활동을 하는데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는 유노윤호의 팬이름으로 쌀 3830㎏, 즉1000여 만원 상당의 모금회를 기부했습니다.



이런 기부 활동에 참여하는 다국적 팬들은 일명 디씨 유노윤호갤러리와 다음 딸기왕자 정윤호 팬카페 그리고 미국동방애미 유노윤호팬들과 네이버의 정윤호팬카페, 일본 YH's babypowder등이 있습니다.



자 그럼 유노윤호 프로필 대해 이야기하면 본명 정윤호이며 광주광역시 출신입니다. 생년월일 1986년 2월 6일로 현재 나이 32세입니다.



윤호의 신체조건은 키 183cm에 몸무게 68kg입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서 활동을 하고 있으며 2003년 12월부터 데뷔했습니다.








포지션 리더와 리드보컬 그리고 메인래퍼, 메인댄서 등 모든 포지션을 소화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