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월 19일 방영하는 드라마 괴물 통해 배우 여진구 출연 소식이 전해지며 드라마 괴물에 사람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최근 드라마 괴물 여진구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여진구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드라마 괴물은 만양에서 펼쳐지는 괴물 같은 두 남자의 심리 추적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여진구 프로필 살펴보면 여진구 키 174cm의 키에 여진구 몸무게 64kg으로 꾸준히 관리하는 모습을 보이는 아역배우 출신 배우입니다.

 

 

 

여진구 실제키 살펴보면 프로필 정보에 입력된 174cm보다 더 큰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여진구 팬들은 그의 키가 실제 177cm 정도가 된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여진구 생년월일 1997년 8월 13일에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동에서 태어나 2021년 현재 기준 여진구 나이 만 23세의 나이입니다.

 

 

 

여진구은 2005년 영화 새드무비 출연하여 염정아 아들 박휘찬 역으로 데뷔한 아역 출신 배우입니다. 당시 여진구 나이 8살으로 믿기지 않을 정도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여 앞으로 기대받는 배우가 되었습니다.

 

 

 

이후 여진구 드라마 통해 방송 3사의 주요 드라마에서 주인공 아역으로 활동했습니다. 2008년 일지매에서 일지매, 타짜에서 고니 아역을 맡아 연기하고 연기대상에서 아역상을 수상했습니다.

 

 

 

이후 드라마 자이언트 이강모 아역을 맡아 연기하고 드라마 뿌리깊은 나무 통해 장혁의 아역을 연기하며 장혁의 아역만 3번 연기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후 2012년 1월 드라마 해를 품은 달 통해 김수현 아역으로 출연하여 연기를 펼치며 크게 주목받기 시작했습니다. 당시 중학생으로 믿기지 않을 정도로 매력적인 목소리와 연기력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2012년 12월 드라마 보고 싶다 출연하여 연기를 선보이고 해를 품은 달에서 함께 촬영한 김소현과 만나 절절한 멜로 연기를 펼쳤습니다.

 

 

 

이후 2013년 영화 화이 통해 아역 연기자에서 성인 연기자의 배역을 맡아 첫 영화 주연작으로 연기를 펼치며 대중들에게 새롭게 연기를 펼쳤습니다.

 

 

 

당시 여진구가 촬영한 영화 화이는 잔인한 면모 때문에 청소년 관람 불가 등급을 받았습니다. 당시 여진구가 청소년으로 관람이 불가능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여진구는 영화 화이 통해 청룡영화상, 영평상, 올해의 배우 신인상, 대한민국영애대상 영화부문 신인상, 영화감독들이 수상하는 디렉터스컷 영화제의 신인상을 수상하며 대히트를 기록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시상식에서 박보영이 시상하는 장면이 나오며 과거 드라마 해를 품은달 신인상을 수상받던 시절 함께 상을 수상한 박보영과의 모습이 재현되며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후 2017년 화이 감독 김윤석과 함께 1987에서 박종철 열사를 맡으며 특별출연를 선보이고 크게 영화가 흥행하며 사람들에게 존재감을 과시했습니다.

 

 

 

2019년 여진구 드라마 왕이 된 남자 출연하여 포텐을 터트리며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영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 출연하여 본래 비교될수 밖에 없었지만 자신만의 스타일로 절륜한 연기를 선보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런 다양한 매력을 배우 여진구가 이번 2월 19일 방영하는 괴물 통해 스릴러 드라마에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번 2월 19일 방영하는 드라마 괴물에서 여진구의 새로운 연기와 그의 달달의 목소리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이번 2월 19일 방영하는 드라마 괴물 통해 여진구의 연기를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