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한민국 가수이자 모델로 활약하고 현재 트로트 가수로 활약하고 있는 류지광이 2월 17일 방영하는 뽕숭아 학당 통해 출연하는 사실이 알려지며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류지광 프로필 살펴보면 류지광 키 185cm의 큰 키와 류지광 몸무게 82kg으로 모델로 활동한 이력이 있을 정도로 높은 피지컬을 가지고 있습니다.

 

 

 

 

류지광 생년월일 1985년 8월 19일에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나 2021년 현재 기준 류지광 나이 만 35세입니다. 류지광 나이 만 35세이지만 동안 외모로 실제로 어려보이는 특징이 있습니다.

 

 

 

최근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통해 류지광과 류지광 아버지 함께 무대에 함께 출연하여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공개되며 대중들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류지광 2010년부터 2012년까지 한국 대표로 미스터 월드에서 활약했습니다. 이후 류지광 팬텀싱어 시즌1과 내일은 미스터트롯 참가하여 대중들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류지광은 그전부터 오디션 프로그램 류지월드와 슈퍼스타K3 참가자로 활동한 이력이 있을정도로 노래와 가수의 대한 열정을 내보였습니다.

 

 

 

하지만 이슈화 되지 못하고 2020년 방영한 내일은 미스터트롯 통해 인지도를 얻고 이후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여 자신과 자신의 노래를 선보이며 대중에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최근 류지광 캐주얼 브랜드 통해 2021 봄여름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이번 화보에서 류지광은 자연이 주는 안정감과 휴식의 무드를 잘 표현하여 호평을 받았습니다.

 

 

 

류지광은 화보에서 컬러풀한 점퍼와 슬랙스를 매치하며 이국적인 느낌의 매력을 선보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후 다른 화보에서 체크셔츠와 컬러 수트셋업을 매치하여 호평을 받았습니다.

 

 

 

 

류지광 최근 신곡 비로소 발표하며 담백한 보이스를 선보였습니다. 이번 류지광 발라드 동굴 저음의 목소리로 발라드 신곡을 선보이며 호평을 받았습니다.

 

 

 

류지광 신곡 비로소는 편안한 슬로우 멜로디 라인과 자신의 삶을 가사로 이야기를 전달하여 성인가요 장르의 발라드곡으로 발표했습니다.

 

 

 

류지광은 지난달 23일 발라드 신곡 너만을 사랑한다 발매하여 애잔한 감성을 선보이며 대중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류지광 너만을 사랑한다는 애잔한 느낌의 멜로디와 가슴시린 노랫말을 류지광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조화된 음악입니다.

 

 

 

최근 류지광 트로트는 물론 다양한 발라드와 성악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류지광의 애뜻한 심경의 변화를 노래 너만을 사랑한다 통해 전하며 대중에게 감정 전달력이 뛰어난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류지광 지난 해 12월에 드라마 OST를 공개하고 이번 달 새로운 신곡을 내는 모습을 통해 3달 연속 신곡 발표를 달성했습니다.

 

 

 

꾸준한 음반 활동과 다양한 프로그램 통해 얼굴을 알리며 대중에게 친숙한 느낌이 되었습니다. 이번 2월 13일 불후의 명곡 출연하여 좋은 무대를 선보이며 호평을 받았습니다.

 

 

 

류지광은 2월 17일 방영하는 프로그램 뽕숭아학당 출연하여 트로트 가수로 돌아와 대중에게 트로트의 매력을 전할 예정입니다.

 

 

 

이번 2월 17일 방영하는 뽕숭아 학당 통해 가수는 물론 드라마 출연하여 연기까지 선보이며 다양한 매력을 가진 가수 류지광의 매력을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