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월 18일 방영하는 부부의 리얼한 모습을 공개하는 프로그램 동상이몽 통해 안현모 라이머 출연 소식이 전해지며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안현모 라이머 나이차 대해 살펴보면 안현모 생년월일 1983년 3월 28일에 태어나 2021년 기준 안현모 나이 만 37세의 나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래퍼로 활동하고 있는 남편 라이머 나이 살펴보면 라이머 생년월일 1977년 5월 13일에 태어나 2021년 현재 기준 라이머 나이 만 43세입니다.





안현모 라이머 나이차 안혀모 나이 만 37세이고 라이머 나이 만 43세의 나이로 안현모 라이머 나이차 6살 차이로 현재 부부로 생활하고 있습니다.




안현모 라이머 동상이몽 통해 낚시이몽의 모습을 공개할 예정으로 알려지며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그러한 낚시이몽 통해 냉전 모습이 공개되며 사람들의 궁금증이 높아졌습니다.



안현모 라이머 집 내부 모습을 다시한번 공개하며 아내인 안현모 직업까지 재조명 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2년 만에 돌아온 동상이몽 통해 다시 모습을 공개할 예정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번 결혼 5년차로 출연하여 달달한 일상을 공개할 예정으로 알려졌으며 래퍼로 불도저의 모습을 보여주던 안현모 라이머 결혼 통해 애교남이자 스윗남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안현모 남편 라이머는 본명 김세환으로 현재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대표이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1996년 1집 앨범을 내며 연예계의 데뷔했습니다.





안현모 대해 살펴보면 키 173cm의 큰키를 가지고 있으며 안현모 몸무게 68kg으로 꾸준히 관리하고 있으며 통역사이자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과거 안현모 2016년까지 기자이자 앵커로 활동했으며 이후 다양한 방송을 통해 진행과 북미정상회담 같은 중계방송을 통해 통역을 맡으며 방송에 얼굴을 알렸습니다.




안현모 집안을 살펴보면 통역사가 4명이나 있으며 외할아버지가 외국어를 능통하시고 이모가 빌 게이츠가 한국 방한 당시 통역을 담당했을 정도입니다.




또한 안현모 고모는 걸프전 당시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내한 당시 동시통역을 임종령 통역사를 맡을 정도로 통역사 집안으로 알려졌습니다.




안현모는 매우 큰 키를 가지고 있음에도 안현모 남편 라이머가 매우 큰 편이며 운동도 꾸준히 한 만큼 덩치도 큰 편으로 같이 방송에 출연해도 커보이지 않는 특징이 있습니다.




안현모 남편 라이머는 185cm의 큰 키를 가지고 있으며 라이머 몸무게 80kg의 꾸준히 관리하고 운동하는 모습을 보이며 사람들에게 자신의 랩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머는 13년 동안 보디빌딩 운동을 할 정도로 운동마니아로 알려져 있으며 트레이너 대회에 출전할 정도로 운동도 좋아하고 잘하는 편이며 몸매 역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래퍼의 좋은 몸으로 무서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실제 성격은 애교가 많으며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여 애교의 모습을 보이며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라이머 앨범은 2009년 세상에 눈이 내리면 끝으로 음악 활동을 끝으로 자신의 음반 활동보다 후배의 활동을 지원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매력의 소유자인 안현모 라이머가 동상이몽 통해 결혼 5년차의 모습을 공개할 예정으로 알려지며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1월 18일 방영하는 안현모 라이머 동상이몽 통해 다양한 매력과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니 이번 안현모 라이머 동상이몽 통해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