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연예 뭐해?

원진아 프로필 키 드라마

스피드백41 2021. 1. 18. 12:19


이번 1월 18일 방영하는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통해 배우 원진아 출연할 예정으로 알려지며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원진아 프로필 대해 알아보면 원진아 키 163cm의 키를 가지고 있고 원진아 몸무게 46kg으로 작은 키를 가지고 있지만 좋은 비율로 사람들에게 늘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원진아 생년월일 1991년 3월 29일에 충청남도 천안시에서 태어나 2021년 현재 기준 원진아 나이 만 29살의 나이입니다. 원진아 나이 비해 동안 외모를 가진배우입니다.




원진아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통해 주연으로 활약할 예정으로 알려지며 사람들의 관심과 호기심이 늘어나게 되었습니다.




원진아 드라마 활동을 시작하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실제 조연 활동과 서브 여주인공을 건너뛰고 드라마와 영화에서 메인 주인공역을 맡으며 사람들의 관심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대부분 원진아 나이때 배우들은 조연과 서브 여주인공 혹은 어떠한 계기를 통해 주연의 자리에 발탁되며 활동하지만 원진아 그러한 과정 없이 주연으로 활약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원진아 돈 영화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좋은 모습을 선보이고 이후 다양한 활동을 보이며 사람들에게 대세 배우로 자리메김하며 이번 드라마 역시 활약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원진아 드라마 가을동화 통해 과거 배우의 꿈을 꾸었지만 집안의 형편으로 연기를 진입하지 못하고 이후 취업하여 직장 생활을 이어오다 부모의 권유로 인해 다시 배우로 활동하며 사람들에게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이후 원진아 다양한 아르바이트 통해 보조출연자와 배우 오디션을 보며 활동하기 시작하고 한국영화아카데미에서 진행한 오디션에 합격하며 영화 캐치볼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사회생활과 다양한 활동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준 원진아에게 스태프들이 다음 작품들을 소개해 주며 신입으로 다양한 산업영화에 오디션을 보고 다양한 배역으로 영화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원진아 인스타그램 통해 현재 촬영중인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 커피차 인증을 하며 원진아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팬들에게 감사를 표현했습니다.




원진아 JTBC 통해 방영한 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 통해 첫 여주인공으로 드라마 활동을 시작하며 120대 1을 뚫고 주인공으로 활동했습니다.




당시 PD의 요청으로 기획 단계에세 여주인공은 신인 여배우로 했으며 좋겠다는 이야기를 통해 신인 배우를 주연으로 캐스팅 된 사연을 공개하며 그녀의 인생에서 매우 큰 분기점으로 주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후 2018년 드라마 라이브 통해 여주인공으로 출연하여 연기를 선보이며 주인공으로 활약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당시 활동을 통해 다양한 활동으로 현재의 자신이 있음을 인터뷰를 통해 공개했습니다.





이후 2019년 방영한 영화 원진아 돈 통해 조연인 박시은 대리의 역으로 출연하여 유능한 주식 브로커 모습을 선보이며 연기를 잘 소화했습니다.





이후 원진아 드라마 날 녹여주오 통해 주연으로 활동하며 상대배우인 지창욱과 좋은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이후 신인 배우로 다양한 주연 배우로 활약하며 실력을 인정받았습니다.





그러한 다양한 모습을 선보인 무서운 신인배우 원진아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통해 시청자들에게 다시 한번 연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