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연예 뭐해?

백지영 유튜브 나이 남편

스피드백41 2021. 1. 6. 15:55


1월 6일 방영하는 라디오스타 통해 워킹맘들의 공감 에피소드를 전하며 가수 백지영이 시청자들에게 자신의 이야기를 전할 예정입니다.



무대에서는 베태랑이지만 백지영 유튜브에선 어린이 같은 모습을 선보이며 유린이라는 별명까지 얻어 사람들을 놀래켰습니다.





백지영 남편 정석원은 배우로 활동하고 있으며 정성원 생년월일 1985년 5월 16일에 태어나 2021년 현재 기준 정석원 나이 만 35세입니다.



백지영 생년월일 1976년 3월 25일에 서울특별시 강남구에서 태어나 2021년 현재 기준 백지영 나이 만 44세입니다. 백지영 나이 비해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백지영 딸 정하임 생년월일 2017년 5월 22일에 태어나 귀여운 모습으로 백지영 SNS 통해 얼굴을 알리고 있습니다. 백지영 딸 정하임은 현재 4살로 엄마 아빠의 귀여움을 독차지 하고 있습니다.





백지영 대해 알아보면 백지영 키 169cm의 큰키를 가지고 있으며 백지영 몸무게 50kg으로 꾸준히 관리하고 있으며 1999년 1집 앨범 Sorrow 통해 데뷔했습니다.




백지영은 흔하지 않던 라틴 리듬의 댄스곡으로 국내에서 좋은 반응을 얻으며 사람들에게 사랑받았으며 당시 백장미와 백미르등의 이름으로 데뷔할 예정이었지만 본명인 백지영으로 데뷔했습니다.





백지영은 댄스 가수로 데뷔했지만 원래 선천적으로 몸치로 안무 선생님인 홍영주가 말하길 자신의 인생에서 가장 힘들었던 몸치중 하나로 뽑혀 화제가 되었습니다.




백지영은 당시 보기 힘들었던 허스키한 목소리로 남녀노소 상관없이 사랑받는 가수로 성장했으며 다양한 곡을 내며 이후에도 사랑받는 가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백지영 이후 2집을 발표하고 당시 1집보다 대중성에 힘입어 2000년 여름에 가장 많은 인기를 끈 히트곡중 하나로 1위를 수상하며 이름을 알렸습니다.




이후 3집을 발표했지만 방송에서 뜨지 못하고 바로 4집을 발표했지만 4집부터 부쩍 상승한 라이브 실력이 호평을 받으며 사람들에게 노래 잘 부르는 가수로 알려졌습니다.




이후 2006년 발라드곡으로 백지영은 재기에 성공했으며 사랑 안 해 통해 노래방 최고 애창곡으로 선정되며 여러 가요 시상식에서 상을 받았습니다.




이후 백지영은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여 절대음감을 선보이며 음악적 재능을 선보였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버튼을 누르는 소리를 듣고 전화번호와 문자 내용을 구별하는 모습을 보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백지영은 특유의 허스키하고 청승맞은 목소리를 통해 한국인들의 정서에 강력히 호소하는 음악을 통해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뛰어난 보컬 실력을 들어내며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후 백지영은 성대 낭종 수술을 통해 수술을 진행하였고 허스키한 목소리가 강했던 목소리가 좀 더 카랑카랑해 지는 모습을 보이며 다른 목소리로 음악을 했지만 대중들은 더욱 그녀의 목소리를 선호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나는 가수다 출연하여 예상치 못한 선전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김범수의 약속을 부를 당시 자신만의 색으로 새롭게 전달하여 사람들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백지영 8집 활동 당시 정석원과 열애설이 보도 되었으며 양측 모두 이것을 인정하고 현재는 결혼에 성공하여 딸 한명과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있습니다.





이처럼 백지영의 인생의 다양한 일들이 많았지만 현재 백지영 라디오스타 출연하여 자신의 이야기를 전달할 예정으로 알려지며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