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월 6일 방영하는 티비는 사랑을 싣고 통해 성우 최수민이 출연 예정으로 알려지며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최수민 아들은 배우 차태현으로 알려지며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최수민 아들 차태현은 현재 배우로 활동하고 있으며 배우 외에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사람들에게 재미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최수민 차태현은 함께 블루스카이 스튜디오 애니 호튼의 더빙을 맡으며 참여했던 사실이 있습니다. 최수민 차태현은 나란히 있는 모습을 공개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또한 최수민 남편 차재완은 27년간 몸담았던 KBS를 정년퇴임을 하여 사람들에게 알려졌으며 남자의 자격을 통해 안내의 최수민과 합창하는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최수민 성우는 TBS 성우극회 5기 출신이자 KBS 성우극회 11기로 사람들에게 목소리를 전달하고 해설하는 모습을 자주 보이며 사람들에게 알려졌습니다.




최수민 대해 알아보면 최수민 생년월일 1947년 10월 5일에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나 현재 최수민 나이 만 73세의 나이지만 방송에서 활동할 정도로 건강이 좋은 편입니다.




최수민 성우는 박영남과 손정아 그리고 한인숙과 김정애와 함께 KBS 본좌라인을 형성한 성우로 대표적으로 대범하고 지적인 역활의 소년을 맡아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어린 시절 요리와 비룡의 비룡과 소년기사 라무의 라무 역에서 목소리를 전달하고 사람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성우입니다.




또한 성우의 모습과 별개로 사람들에게 차태현 어머니로 알려지며 유명해졌습니다. 차태현은 어린시절 어머니가 성우였던 사실을 몰랐는데 이후 다양한 곳에서 어머니 목소리가 나와 당황했던 에피소드를 방송을 통해 공개했습니다.




또한 고스트 바둑왕의 신도우 히카루와 떠돌이 싸치의 히로인 엄지등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으며 달려라 하니의 라이벌 캐릭터 나애리를 연기하며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최수민 성우는 남자를 연기할때와 여자를 연기할때 완전 다른 사람과 같이 연기를 선보여 화제가 되었고 대한민국 대표 성우로 우뚝스며 사람들에게 인정받았습니다.




최수민 성우가 소년을 연기할 당시 동글동글 하고 우한 열혈 소년을 연기하며 소녀를 연기할 당시 날카롭고 똑부러지는 면모를 자주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최수민 성우는 특찰물 대해 깊은 인연이 있는데 초전자 바이오맨과 초신성 플래시맨 그리고 광전사 마스크맨등을 모두 소화가능한 성우입니다.




그리고 최수민 남편과 함께 남자의 자격을 통해 오디션을 보며 인기를 얻었고 아들은 1박 2일에 출연하고 어머니와 아버지는 남자의 자격에 출연하여 해피 선데이를 독식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최근 최수민은 더빙에 신 출연하여 건개한 모습을 보였으며 애니메이션 녹음 당시 영심이 같은 일상물을 좋아한다고 방송을 통해 밝혔습니다.




또한 자신의 남편과 과거를 돌아보는 자서전의 형태의 수필인 가족극장 한 방송인 가족의 영원한 사랑을 쓰며 수필적인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현재 배우로 유명한 차남인 차태현의 성장 배경으로 이야기를 서술하며 성장이야기도 함께 있어 다양한 내용의 이야기가 서술되어 재미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또한 드라마 산후조리원 통해 배우로도 활동하며 다양한 매력을 어필하고 그해 라디오 연기 대상을 통해 외화 부문 공로상을 수상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