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1월 1일 방영하는 집사부일체 통해 40년차 디자이너로 활약하고 있는 디자이너 지춘희 출연 소식이 전해지며 사람들의 관심이 지춘희 집사부일체 몰리고 있습니다.



지춘희 집사부일체 통해 사부로 출연하는 지춘희 프로필 살펴보면 지춘희 생년월일 1953년 7월 20일에 충청북도 충주시에서 태어나 2020년 현재 기준 지춘희 나이 만 66세입니다.





현재 지춘희 미스지콜렉션 브랜드를 운영중인 패션디자이너이며 청당동 며느리룩의 창시자로 다양한 결혼식을 통해 드레스와 턱시도 역시 유명한 디자이너입니다.



지춘희 디자이너 톱스타 결혼식를 통해 자신의 드레스와 턱시도의 디자인을 대중에게 공개하며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지춘희 디자이너 대표적인 드레스와 턱시도를 살펴보면 이나영 원빈이 결혼식을 통해 입었던 드레스와 턱시도가 지춘희 디자이너 작품으로 알려졌습니다.




지춘희 원피스는 현재 대박 행진을 이어오고 있으며 홈쇼핑 진출 이후 1년 매출이 1000억원에 달성하며 대박 행진중으로 사람들에게 알려졌습니다.





지춘희 디자이너 지난 3일에 방영한 사장님 귀 당나귀 귀 통해 1세대 디자이너로 출연하며 재치있는 입담을 소개하며 대중에게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지춘희 디자이너는 1979년 미스지 콜렉션 통해 톱스타가 사랑한 디자이너로 성장하며 1997년 부터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에 한국 최초의 디자이너로 입점한 인물입니다.





지춘희 방송에 출연하여 카리스마 넘치는 CEO 활약하고 있는 김소현 대표에게 밀리지 않고 더욱 강한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만렙 디자이너의 면모를 보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금 까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줘 김소연 대표가 지춘희 디자이너 옆에서 다소곳하게 앉아있는 모습을 방송을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김소연 대표와 지춘희 디자이어와 같은 장소의 있던 장윤주가 그를 보고 깔깔 웃는 모습을 통해 더욱 유쾌한 모습이 연출되었습니다.




최고의 디자이너로 활약해온 지춘희가 20년 넘게 가수 이미자와의 인연을 이어온 사실이 밝혀지며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최고의 디자이너 지춘희와 가수 이미자의 20년의 인연과 그들의 이야기를 방송을 통해 공개하며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 밖에도 지춘희 디자이너 1993년 대종상영화제의 의상상과 더불어 2001년 섬유의 날에 국무총리 표창을 받으며 활약을 선보였습니다.




작년부터 지춘희 디자이너 cj홈쇼핑과 지스튜디오 통해 홈쇼핑으로 지춘희 원피스를 런칭하며 1015억의 누적주문 금액을 달성하는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지춘희 2021년 ss서울패션워크 통해 화제를 모았으며 가장 화제를 모았던 쇼의 주인공인 디자이너로 알려졌으며 이후 다양한 톱스타들과 함께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여기에 지춘희 집사부일체 사부로 출연하여 집사부일체 멤버들까지 런웨이에 참여하며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지춘희 디자이너는 2000년부터 해마다 서울패션워크에 참여했으며 이번 서울패션워크 참여하여 명예 디자이너로 오프닝을 장식하는 무대를 맡아 진행했습니다.




지춘희 디자이너의 서울패션워크의 모습을 네이버 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됨과 동시에 누적 2만명의 폭발적인 환호를 받으며 패션쇼를 마무리 지었습니다.




지춘희 디자이너의 다양한 감각과 경험으로 지난 1년간 힘들었던 패션계의 새로운 바람이 불기를 원한다는 이야기와 함께 새롭게 시작한 디지털 런웨이의 집사부일체 멤버들이 출연하며 대중들의 관심도 덜당아 높아지고 있습니다.




11월 1일 방영하는 지춘희 집사부일체 통해 감각적인 디자이너 지춘희 매력과 집사부일체 멤버들의 모델 런웨이의 모습을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