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비긴어게인 출연하여 삭발의 모습과 심한 다클써클 등으로 시청자들이 걱정어린 가수 이소라가 히든싱어 출연하여 시청자들에게 자신의 모습을 보일 예정입니다.



가수 이소라 비긴 어게인 출연하여 삭발 머리와 타 뮤지션인 윤도현과 유희열 등과 같이 돌아다니지 않는 모습을 방송을 통해 공개하며 가수 이소라 투병 논란이 생겼습니다.





가수 이소라 투병 대해 살펴보면 사람들의 걱정과는 다르게 투병을 하고 있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당시 자신이 직접 짜르던 머리가 맘에 들지 않아 삭발을 진행한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이후 가수 이소라 투병 나이 대해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찾아보게 되며 사람들이 가수 이소라 몸이 아픈것으로 오해를 했었던 헤프닝이었습니다.



가수 이소라 대해 알아보면 이소라 생년월일 1969년 12월 29일에 당시에는 경상남도 충무시에서 현재는 통영시에서 태어나 2020년 현재 기준 가수 이소라 나이 만 50세입니다.





가수 이소라 현재의 통영시에서 태어났지만 어린시절 서울특별시 서대문구로 이사하여 자라며 대부분의 시간을 서울에서 자랐습니다.



가수 이소라 히든싱어 출연하여 자신의 목소리를 대중에게 전달하며 서정적인 그녀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소라 히든싱어 통해 그녀의 근황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가수 이소라 키 164cm의 키를 가지고 있지만 그녀의 폭발적이며 아름다운 음색을 선보이며 대중에게 작은 거인으로 사랑받아온 대표적 여성 뮤지션입니다.




가수 이소라 대표곡으로 난 행복해 비롯하여 처음 느낌 그대로와 바람이 분다 청혼 등이 그녀의 대표곡으로 인천대학교 재학 당시 데뷔하며 인지도를 얻었습니다.




이후 가수 이소라 1집 앨범을 통해 솔로로 활동하며 100만장이 판매된 밀리언셀러로 기록되며 당대 최고의 뮤지션으로 우뚝 섰습니다.





이어 가수 이소라 바람이 분다가 포함된 눈썹달 앨범을 발매하며 사람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지금까지 노래 바람이 분다 통해 최고의 실력을 인정받고 있씁니다.





노래를 잘부르는 이소라는 이후 작사 능력 또한 선보이며 다양한 매력의 소유자로 대중에게 알려졌습니다. 바람과 비를 소재를 한 노래 가사를 부르며 사람들의 마음을 울렸습니다.




이소라 1집 부터 자신의 가사를 직접 써왔으며 2집부터 자신의 앨범의 프로듀서를 참여하며 음반을 직접 프로듀싱를 진행했습니다.




작사와 프로듀싱까지 진행했지만 가수 이소라 자신이 직접 작곡한 노래를 실은 적 없는 점이 팬들에게 아쉬운 점으로 뽑힐 만큼 음악적은 프로듀싱이 뛰어난 면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소라는 감성적인 발라드로 유명한 가수이지만 실제 롹스피릿을 방송을 통해 공개하며 사람들에게 자신의 음악적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가수 이소라 팬들은 이소라의 음악적 모습에 대중들은 다양한 음악을 선사해주기 바란다는 이야기를 전하며 가수 이소라 다양한 모습의 앨범을 기대한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이소라 비긴어게인 초반 9집 앨범을 발매를 약속하고 다양한 앨범활동을 하기 위한 일을 진행했지만 완벽한 곡을 팬들에게 전해주고 싶었던 이소라는 아직 앨범을 발매하지 않았습니다.





이후 2020년 8월 가수 이소라 데이즈드 8월 잡지를 통해 화보가 공개되며 28년 만에 처음으로 패션잡지 표지모델로 활약했습니다. 그동안 어떠한 잡지도 거절했었던 이소라가 이례적인 모습에 팬들도 당황시켰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