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잘생긴 외모의 모델 출신 배우 김영광 최근 나혼산 출연하며 사람들에게 재미를 선사하며 색다른 면모를 보이며 주목받고 있습니다.



덜당아 김영광 출연작 대해 사람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김영광 출연작 살펴보면 2008년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 통해 조연 이재환으로 출연을 시작으로 배우의 인생을 걸었습니다.





이후 김영광 출연작 트리플과 아가씨를 부탁해를 조연으로 출연했으며 2011년 3년만에 드라마 주연으로 김영광 드라마 화이트 크리스마스 통해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김영광 우수한 피지컬로 드라마로 주연급 역활로 활약하며 다양한 면모를 시청자들에게 선보였으며 2018년 주연을 맡은 영화 너의 결혼식 통해 흥행에 성공한 배우로 거듭났습니다.




김영광 박보영 함께 찍은 영화 너의 결혼식 통해 박보영을 첫 사랑으로 좋아하는 순애보적인 모습과 시골 청년의 모습을 잘 그려내며 사람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후 김영광 영화를 이어 드라마 역시 나이룸 출연하며 김영광 새로운 면모를 들어내며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크게 높였습니다.




이번 새롭게 2021년 새롭게 시작할 드라마 김영광 안녕 나야 통해 최강희와 함께 새로운 면모를 보여줄 예정입니다.




김영광 대해 알아보면 김영광 생년월일 1987년 1월 11일에 인천광역시에서 태어나 2020년 현재 기준 김영광 나이 만 33세입니다.



김영광 나이 만 33세의 나이로 30대 전에 배우로 성공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한 인물로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인지도와 연기력을 쌓았습니다.




김영광 인스타그램 통해 최근 방송에 출연한 나 혼자 산다 통해 공개한 요리와 도구들을 사진을 업로드하며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김영광 방송을 통해 공개한 일상은 고기를 구워먹어도 전문 장비들로 구워먹는 모습을 보이며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김영광 키 188.7cm의 큰 키를 가지고 있으며 김영광 몸무게 70kg으로 꾸준히 관리하며 김영광 복근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매력남입니다.




김영광 첫 시작은 2006년 싱글즈 서울컬렉션 패션쇼에 출연하며 모델로 활약하며 데뷔했습니다. 이후 2년간 준비하여 배우일을 시작하며 본격적으로 활약하기 시작했습니다.




최근 김영광 소속사 와이드에스컴퍼티를 통해 김영광 주연의 드라마 안녕 나야 캐스팅 소식을 전하며 사람들에게 김영광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김영광 안녕 나야 줄거리르 살펴보면 연애도 일도 꿈도 모두 의욕이 없는 37세의 주인공이 17살의 뜨거웠던 내가 찾아오며 위로해주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김영광 잘생긴 외모는 물론이고 예능을 통해 공개한 천재적 미각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김영광 드라마 통해 재벌로 출연하며 그의 모습과 유사한 캐릭터를 소화할 예정입니다.





또한 김영광 안녕 나야 통해 함께 출연할 최강희와의 케미 역시 드라마 안녕 나야의 주요 관심사중 하나입니다. 김영광 드라마 살펴보면 잘생긴 외모로 사랑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를 잘 살리는 배우로 유명합니다.





이번 2021년 화제의 드라마 김영광 안녕 나야 통해 다시 한번 사랑의 이야기를 잘 풀어낼 수 있을지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니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