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로 활약하고 있는 가수 김승진이 이번 9월 22일에 방영하는 티비는 사람를 싣고 통해 시청자들에게 자신의 이야기를 전할 예정입니다.



오랜만에 출연하는 프로그램으로 가수 김승진 근황 공개 하면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김승진 불타는 청춘을 통해 올해 1월에 등장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가수 김승진 이후 프로그램 불청을 통해 아버지의 이야기와 함께 결혼을 하지 못한 이유에 대해 설명하여 사람들에게 자신의 이야기를 전달했습니다.



김승진 tv는 사랑을 싣고 출연하여 35년만에 세월을 건너 뛴 목소리로 김승진 스잔 라이브 공연를 펼쳐 사람들에게 그때의 향수를 불러일으켰습니다.




김승진 대해 알아보면 김승진 생년월일 1968년 12월 31일에 서울특별시 용산구에서 태어나 2020년 현재 김승진 나이 만 51세입니다.




김승진 데뷔 고등학생 시절인 1985년 데뷔했습니다. 김승진 현재 JW 엔터테인먼트 통해 방송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김승진 현재 미카엘 밴드를 결성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밴드 이름 미카엘은 자신의 예명을 따와서 지은 이름으로 알려졌습니다.




가수 김승진 복면가왕 13차 경연에 어디에서 나타났나 황금박쥐로 출연하여 맑은 미성의 보이스와 미중년의 보이스를 선보여 그를 기억하는 사람들에게 환호를 받았습니다.





하이틴 스타로 인기 있었던 김승진은 당시 청재킷과 선글라스의 착용하여 10대의 우상처럼 작용했던 옛날의 모습을 선보여 사람들로 하여금 향수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김승진 tv는 사랑을 싣고 출연하자 김승진의 소녀팬이였던 MC김원희가 설렘을 감추지 못했음을 밝혀 화제가 되었습니다.




MC인 김원희는 실제로 가수 김승진를 직접 보는것이 처음이라는 사실을 밝히며 당시 풋풋했던 어린시절의 소녀의 감성을 보였습니다.




김승진 tv는 사랑을 싣고 출연하여 자신이 신인시절의 스타가 될 수 있도록 도와준 작곡가를 찾기 위해 프로그램에 출연했음을 밝혔습니다.




김승진의 신인시절 자신이 성공할 수 있도록 작곡을 해준 작곡가는 당시 최고의 스타로 활약했던 남진, 주현미, 전영록등의 스타들의 히트곡 제조기임을 밝혔습니다.




당시 히트곡 제조기로 활약했던 작곡가를 만나기 위해 프로그램에 출연한 김승진은 신인시절 자신에게 그러한 작곡가와 함께 할 수 있어 성공할 수 있었음을 이야기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당시 김승진 자신의 잘못으로 멀어진 작곡가를 만나고 싶다는 말을 전해 사람들의 궁금증을 높였습니다. 또한 엄했지만 자랑했던 작곡가의 추억을 떠올리는 모습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그의 마음을 잘 보여줬습니다.





자신의 잘못으로 연락할 엄두가 나지 않았지만 방송의 힘을 빌려 찾아보고 연락해 보고 싶다는 이야기를 전해 방송에서 그가 누구일지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늘어났습니다.




김승진 당시의 회상하며 당시와 같이 의상을 선보여 당대의 하이틴 스타로써의 모습을 보였습니다. 라이브 무대에서 노래하는 의상이 청 자켓의 선글라스를 착용하여 향수를 불러일으켰습니다.





9월 22일에 방영하는 김승진 tv는 사랑을 싣고를 통해 당대 히트곡 제조기로 불리는 작곡가를 찾을 수 있을지 또 당대 최고의 하이틴 스타의 김승진의 라이브 무대를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