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잘생긴 외모와 모델같은 비율을 가진 배우 이도현이 이번 드라마 18어게인 통해 대중에게 연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도현 팬카페 이도러블 역시 이번 18어게인 통해 이도현의 매력이 대중에게 알려지길 원하고 있습니다. 이도현 출연한 작품마다 대박을 터트리며 흥행보증 수표로 자리메김했습니다.





이도현 데뷔작 살펴보면 2017년에 tvn 통해 방영한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통해 이준호 아역으로 출연하여 사람들에게 알려졌습니다.



이도현 생년월일 1995년 4월 11일에 경기도 고양시에서 태어나 2020년 현재 기준으로 이도현 나이 만 25세로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소속사를 통해 배우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이도현 키 182cm의 큰 키를 가지고 있고 이도현 몸무게 67kg으로 꾸준히 관리하는 몸매를 가진배우입니다. 이도현 방송을 통해 복근 공개 까지 선보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도현 본명 임동현으로 예명 이도현을 사용하여 방송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도현 중앙대학교에서 연극전공를 전공했습니다.




이도현 예능 런닝맨을 통해 망치춤을 선보이고 실검에서 1위를 찍으며 화제로 이어지고 이후 3주 후 런닝맨 재 출연하며 예능감을 나타냈습니다.




이후 다양한 영상매체를 통해 이도현 런닝맨 스파이 영상을 통해 이도현 활약상 자료로 돌아다니며 사람들에게 큰 인상을 남겼습니다. 



이도현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데뷔 이후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통해 동해범으로 서서히 알려지고 이후 2019년 호텔델루나의 장만월의 과거 회상에 등장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후 2019 드라마 스페셜 스카우팅 리포트를 통해 첫 드라마 주연으로 연기를 마치고 이후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과 함께 18 어게인으로 시청자들에게 연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도현 드라마 스페셜 스카우팅 리포트를 통해 연기대상에서 남자 연작 단막극상를 수상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고 이후 주연으로 활약했습니다.





이도현 어린 시절 꿈이 농구 선수일 정도로 농구를 좋아하고 잘하지만 전학 간 이후 농구의 꿈을 접고 우연히 배운 연기를 통해 배우의 길을 걷게되었습니다.





이도현 18 어게인 통해 보여질 내용 역시 농구의 꿈이 있었던 과거의 모습을 간직한 어른이 아이가 되며 이야기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도현이 맡은 고우영은 고등학교 농구계의 슈퍼루키로 우원한 유전자를 가진남자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이도현은 극중 자신의 쌍둥이 자녀가 다니는 학교로 돌아가 농구선수로 활약하게 되어지면서 실제 이도현 과거 농구 경험 역시 극중에서 확인 할 수 있을 예정입니다.




이도현 18어게인 통해 학교에서 딸들의 이면을 알게되어지면서 갈등을 일으키는 인물로 묘사되어질 예정입니다. 젊은 나이의 아빠의 감정을 잘 들어낼것에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이도현 이혼한 아내였던 김하늘과 자주 만나게 되며 이혼당한 이유를 알게되며 의심에서 미안함과 애잔함으로 느끼는 감정선의 이동을 보일 예정입니다.




이도현 이러한 18 어게인의 감정선을 보이며 극중 과거 아내였던 김하늘을 챙겨주게 되고 다정하게 바라보며 사랑하고 있음을 깨닫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도현 18 어게인 통해 겪어보지 않았던 감정의 연기선을 연기하는 만큼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번 9월 21일에 방영하는 이도현 18 어게인 통해 그의 연기를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