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BC 신작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작품의 첫 방송 날짜가 다가오면서 드라마 주연배우 지수 임수향 정보가 네티즌 사이에서 많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작품 속 끈질긴 운명 속에 엮인 배우 지수 임수향 나이차 정보와 지수 임수향 드라마 작품 속 역할에 대한 정보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주연배우 지수 임수향 나이차 정보로는 배우 지수 1993년 3월생이며 배우 임수향 1990년 4월 19일생으로 배우 지수 임수향 나이차 3살차이로 알려졌습니다.





3살차이의 나이차를 가지고 있는 주연배우 지수 임수향 드라마 속 두 형제의 짝사랑을 받고 있는 여인의 역할로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작품의 이야기를 풀어갈 예정입니다.




배우 지수 임수향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속 배역으로는 지수 오예지 역의 임수향을 짝사랑하는 고등학생 역으로 출연하며 임수향 미대생이면서 교생으로 출연할 예정입니다.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지수 임수향 배우는 실제 지수 임수향 나이차 3살차이가 있는 것처럼 나이차를 가지고 있는 배역으로 출연해 더욱 실감나는 연기를 펼칠 예정입니다.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지수 임수향 배우는 각각 세라믹 아티스트를 꿈꾸는 미대생 역할과 건축가를 꿈꾸는 고등학생 역할로 운명 속에 갇혀버린 가슴 아픈 사랑이야기를 풀어갈 예정입니다.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작품의 주연배우 지수 임수향 프로필 정보를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남자 주인공 배우 지수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본명 김지수 배우 활동명 지수 이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수 생년월일 1993년 3월 30일생으로 지수 나이 2020년 현재 기준 만 27세입니다.




배우 지수 키 186cm로 모델과 같은 훤칠한 키와 더불어 이목구비가 뚜렷한 잘생긴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더불어 꾸준한 관리를 통한 탄탄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배우 지수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이어 지난 2009년 연극 봉삼이는 거기 없었다 작품으로 배우로서 데뷔했습니다.





배우 지수 2012년까지 연극활동을 펼치면서 배우로서 커리어를 쌓았습니다. 2015년 드라마 앵그리맘 작품 속 고복동 역으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면서 인지도를 쌓기 시작했습니다.



연극배우로 데뷔한 배우 지수 극단을 시작으로 드라마 단역과 단편 영화 등에 출연하면서 탄탄한 기본기와 개성있는 외모 그리고 다부진 연기력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여자 주인공 배우 임수향 프로필을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이름 임수향 생년월일 1990년 4월 19일생으로 임수향 나이 2020년 현재 기준 만 30세입니다.




중앙대 연극영화과를 졸업한 배우 임수향 지난 2009년 영화 4교시 추리영역 작품 속 단역배우로 출연하면서 배우로서 데뷔했습니다.





드라마 신기생뎐 작품부터 연기력에 대한 호평을 받기 시작했으며 배우 임수향 특유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더불어 탄탄한 연기 기본기 그리고 안정적인 발성 등이 장점으로 뽑히고 있습니다.





작품을 거듭할수록 실감나는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임수향 2019년 드라마 우아한 가 작품 이후 1년여만에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작품으로 시청자를 찾아왔습니다.





배우 지수 임수향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작품은 2020년 8월 19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방송을 직접 시청하시어 한 여자를 지키려는 두 형제와 운명 속에 갇혀버린 한 여자의 이야기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