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늦망주 특집으로 펼쳐지는 라디오스타 예능 속 배우 이희준 출연소식이 알려지면서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특히 이희준 토크쇼 예능은 첫 번째로 알려졌습니다.



배우 이희준 최근 영화 마약왕 작품과 영화 남산의 부장들 작품 등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으면서 충무로의 숨겨진 보석으로 다양한 작품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배우 이희준 정보와 더불어 이희준 부인 이혜정 정보가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배우 이희준 부인 이혜정 지난 2016년 1월에 결혼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배우 이희준 부인 직업 정보로는 전직 농구선수이자 현재 패션모델로 알려졌습니다. 이희준 부인 이혜정 농구선수 시절에는 프로농구팀 우리은행 위버팀에서 활약했습니다.




배우 이희준 부인 직업 현재는 패션 모델로 활약중입니다. 에스팀 에이전시 소속으로 활동중이며 지난 2015년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작품 속 모델로도 출연했습니다.



배우 이희준 이혜정 나이차 정보로는 배우 이희준 나이 1979년 6월생으로 만 41세이며 이혜정 나이 1984년 6월생으로 만 36세로 이희준 이혜정 나이차 5살차이로 알려졌습니다.




지난 2016년 1월 결혼에 성공한 배우 이희준 이혜정 부부는 슬하에 자녀 1남을 두고 있습니다. 지난 2019년 태어난 것으로 이희준 아들 정보가 알려졌습니다.




가족 정보와 더불어 배우 이희준 프로필 정보를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이름 이희준 생년월일 1979년 6월 29일생으로 2020년 현재 기준 이희준 나이 만 41세입니다.




한국예술종합학교를 졸업한 배우 이희준 키 181cm로 훤칠한 신장과 더불어 이목구비가 뚜렷한 잘생긴 외모 그리고 강렬한 눈빛을 바탕으로 수준급의 연기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어 배우 이희준 색다른 매력으로는 잘생긴 외모와 차별되는 구수한 경상도 사투리와 더불어 다양한 표정 연기를 통해 여성 시청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연극배우로 배우생활을 시작한 배우 이희준 연극과 영화 그리고 TV단막극을 거치면서 배우로서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브라운관 데뷔는 2007년 드라마 케세라세라 작품이 알려졌습니다.



이후 배우 이희준 인지도를 쌓게된 작품은 2012년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 작품이 알려졌습니다. 작품 속 천재용 점장 역을 통해 유명세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배우 이희준 연극부터 시작된 배우 생활을 통해 탄탄한 기본기를 다졌습니다. 이어 긴 무명시절동안 갈고 닦은 연기력을 바탕으로 매 작품마다 좋은 평가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 작품 이후 다양한 작품에서 러브콜을 받았습니다. 드라마 대표작으로는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작품과 드라마 미스트리스 작품 등이 알려졌습니다.




뿐만 아니라 잘생긴 외모와 강렬한 이미지로 영화계에서도 러브콜을 받았습니다. 대표작으로는 영화 해무 작품과 영화 마약왕 작품 그리고 영화 남산의 부장들 작품 등이 알려졌습니다.





이어 2020년 9월에 개봉하는 영화 오 문희 작품을 통해 연기 변신을 선언하면서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영화 오 문희 작품은 2020년 9월 2일 개봉할 예정입니다.





배우 이희준 신작 영화 오 문희 개봉 전 출연소식을 전한 이희준 라디오스타 방송은 2020년 8월 19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될 예정입니다.





배우 이희준 라디오스타 방송을 직접 시청하시어 생애 최초로 토크쇼 예능에 출연하는 예능 초보 이희준의 예능 나들이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