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연예 뭐해?

박슬기 남편 직업 나이 딸

스피드백41 2020. 7. 25. 15:40


영화배우이자 MC 등의 활동으로 이름이 알려진 리포터 박슬기 남편 정보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리포터 박슬기 지난 2016년 7월 9일 박슬기 남편 공문성과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리포터 박슬기 남편 직업 정보로는 광고회사 PD 직업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리포터 박슬기 남편 공문성 프로필 정보로는 1987년생으로 아내인 박슬기와 나이차 1살차이로 알려졌습니다. 리포터 박슬기가 1살 연상으로 알려졌습니다.




리포터 박슬기 남편 직업 결혼 당시에는 광고회사 PD일을 하고있었으나 박슬기 결혼 이후 2018년부터는 활동하던 광고회사 PD일을 그만두고 본인 소유의 아이스크림 가게를 운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리포터 박슬기 지난 2015년 12월 박슬기 남편 공문성과의 첫 열애소식 공개 이후 2016년 7월 결혼에 성공했습니다.


이후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오다 지난 1월 21일 박슬기 딸 공소예 출산 소식을 전했습니다.




리포터 박슬기 딸 임신 당시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효녀가 생겼다고 밝혔으며 당시 박슬기 딸 태명으로는 방탄공기 예명이 알려졌습니다.



박슬기 딸 공소예의 태명 방탄공기의 유래로는 남편과 함께 박슬기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의 팬이기 때문에 방탄공기로 지었다고 알려졌습니다.




이어 리포터 박슬기 딸 공소예 출산 이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 속 거의 대부분의 게시물을 박슬기 딸 공소예에 관한 사진 등으로 업로드하며 박슬기 딸 공소예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습니다.




2020년 7월 현재 생후 6개월을 맞이하게되는 박슬기 딸 공소예는 성장할수록 엄마인 리포터 박슬기와 박슬기 남편 공문성을 적절히 빼닮은 귀여운 외모와 매력으로 많은 박슬기 팬과 더불어 네티즌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리포터 박슬기 행복한 결혼 생활이 많은 관심을 받음과 동시에 박슬기 놀면뭐하니 예능 출연으로 자신의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박슬기 놀면뭐하니 출연 정보로는 놀면뭐하니 속 싹쓰리가 인터뷰를 하는 장면에서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연예정보를 전달하는 섹션TV 연예통신 리포터 출신인 박슬기 놀면뭐하니 예능에서 다시금 섹션TV 리포터의 모습으로 출연하여 많은 관심이 쏠렸습니다.




섹션TV 연예통신은 지난 1월 23일 994회를 끝으로 종영했으며 이번 놀면뭐하니 방송을 통해 잠시 추억을 떠올리는 소재로서 등장할 예정입니다.




리포터 박슬기 놀면뭐하니 예능 속 혼성그룹 싹쓰리의 인터뷰와 더불어 박슬기 특유의 입담과 재치가 어울려진 재미난 스토리를 풀어낼 예정입니다.




놀면뭐하니 예능 출연으로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리포터 박슬기 프로필 정보를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이름 박슬기 생년월일 1986년 8월 18일생으로 박슬기 나이 2020년 현재 기준 만 33세입니다.





리포터 박슬기 출생지 정보로는 강원도 원주시에서 태어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리포터 박슬기 남편 공문성과 지난 2016년 결혼했으며 2020년 1월에 출생한 박슬기 딸 공소예가 알려졌습니다.




리포터 박슬기 북원여자고등학교와 경기대학교 연기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후 2004년 MBC 팔도모창대회에서 가수 박정현의 모창으로 대상을 수상하면서 연예계 데뷔했습니다.


이후 섹션TV 연예통신에서 리포터로 12년 간 활약하면서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리포터이자 연기자로서도 활약한 박슬기 드라마 출연작으로는 드라마 안녕 프란체스카 작품과 드라마 너는 내 운명 작품 그리고 드라마 킬미 힐미 작품 등이 알려졌습니다.


또한 영화에도 출연했으며 출연작은 영화 몽정기 2 작품이 알려졌습니다.



드라마와 영화뿐만 아니라 예능 방송 속 리포터와 MC까지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리포터 박슬기 출연 방송으로는 예능 알럽쇼탱 VJ 방송과 섹션TV 연예통신 그리고 TV쇼 진품명품과 아이투아이 방송이 알려졌습니다.






이번 박슬기 놀면뭐하니 예능 방송을 통해 오랜만에 리포터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올 예정입니다.


2020년 7월 25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될 박슬기 놀면뭐하니 방송을 직접 시청하시어 추억을 불러일으킬 그룹 싹쓰리의 박슬기 인터뷰 내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