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연예 뭐해?

박진철 프로 나이

스피드백41 2020. 5. 14. 12:14


안녕하세요 오늘은 5월 14일 방영하는 도시어부 통해 다시 출연하는 명인 박진철 프로 출연 소식을 듣고 이번 블로그 포스팅은 박진철 프로 대해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먼저 박진철 프로 대해 알아보면 박진철 프로 생년월일 1966년생으로 박진철 프로 나이 53살입니다. 박진철 프로 나이 53살은 프로그램 도시어부에서 많은 편이 아닙니다.





프로그램 도시어부에서 배우 이덕화 나이 67세이고 방송인 이경규 나이 59살로 박진철 프로 나이 53살은 어린 편에 속하고 있습니다.




박진철 프로 현재 낚시 방송을 통해 사람들에게 알려졌습니다. 박진철 프로 원래 채널 FTV를 통해 방송 모습을 보여주고 도시어부 출연하여 많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박진철 프로 현재 낚시 전문 장비업체 아티누스 설립하여 대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박진철 프로 어린 시절 작은 연못을 통해 대나무 낚시를 통해 붕어를 잡으며 혼자의 힘으로 이루어낸 첫번째 성과의 감명을 받고 낚시를 시작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당시 장비도 동네 형이 만들어준 대나무 낚시대로 잡아올린 자그만한 붕어를 통해 박진철 프로 평생의 시간을 낚시에 빠지는 전문인으로 만들었습니다.




박진철 프로 많은 낚시계 활동과 많은 시상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박진철 프로 2003년 대통령 상까지 수상하며 수많은 시상을 하여 낚시계의 유명인물입니다.



박진철 프로 낚시실력은 세계에서 인정할 정도로 알려지며 2005년 한국프로낚시연맹를 통해 명인으로 등극되었고 이후 2006년 한국인 최초로 일본의 시마노 갯바위 부문 공식 인스트럭터로 지정되며 낚시인들의 우상이 되었습니다.





박진철의 많은 낚시계 활동과 이력을 보고 일본의 많은 조구사들의 러브콜이 있던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재 박진철은 일본 시마노 통해 명예 인스트럭터 활동과 자신이 설립한 아티누스 인스트럭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박진철 방송 통해 출연하는 전문 낚시인 뿐만 아니라 기업가를 통해 자신이 좋아하는 낚시를 직접 사람들에게 전달하고자 많은 노력을 했습니다.




박진철 프로 현재 유튜브 활동을 통해 사람들의 낚시에 대해 알려주고 싶은 마음을 통해 박진철 유튜브 박가의 패 로도 통해 사람들에게 낚시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박진철 프로 일본에서 뿐만이 아닌 한국프로낚시 연맹에 통해서도 다양한 시상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당당히 명인를 통해 이를 입증했습니다.



현재 박진철 프로 방송을 통해 출연하며 자신의 회사 아티누스 제품을 통해 낚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회사 아티누스는 낚시인들 사이에서 상당한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회사로 회사 대표 박진철의 보완점들이 들어간 제품들입니다.





박진철 프로 입고 있는 옷을 살펴보면 단순이 의류가 아닌 기능성 면으로 뛰어는 제품을 선보이며 박진철 프로가 설립한 회사 아티누스는 현재 일본과 한국의 정식 대리점을 입점시키며 환영받고 있습니다.





박진철 프로 도시어부 출연하여 낚시인들 뿐만이 아닌 일반인에게도 존재가 알려지며 주목받고 있습니다. 또한 도시어부 박진철 출연자들과의 케미를 선사하며 재미를 더해주며 사람들의 환호를 받고 있습니다.






5월 14일 방영하는 박진철 도시어부 통해 박진철와 도시어부 출연자들의 케미가 예고편을 통해 사람들에게 전해지며 기대를 모으고 있으니 직접 도시어부 시즌2 박진철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