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연예 뭐해?

요요미 소속사 나이 본명

스피드백41 2020. 5. 12. 12:09


안녕하세요 현재 가수로 활동하고 있으며 미쓰트롯 출연하여 활동하고 있는 요요미가 5월 12일 방영하는 사람이 좋다 프로그램 통해 시청자에게 전해질 예정으로 알려지며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블로그 포스팅은 가수 요요미 대해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먼저 요요미 생년월일 1994년 10월 8일 태생으로 현재 요요미 나이 만 27세입니다.





요요미 본명 박연아이고 요요미라는 예명으로 요요미 소속사 스쿨뮤직엔터테인먼트 통해 가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요요미 키 160cm의 요요미 몸무게 41kg으로 귀여운 작은 체구의 소유자입니다





요요미 2018년 2월 발매한 미니앨범 이 오빠 뭐야 통해 가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가수 요요미는 꾸준히 음원을 발매하며 활동하고 있습니다.




요요미 2018년 두번째 싱글 앨범 두번째 이야기를 시작으로 매달 새로운 곡으로 사람들에게 자신의 목소리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요요미 매달 신곡을 내겠다는 공약을 걸었고 실천하고 있습니다.



요요미 이후 방송에 국한하지 않고 다양한 활동을 하며 대중들과 소통을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요요미 유튜브 채널 요요미 만들었고 이후 발라드와 트로트 까지 활동하며 이름을 높였습니다.





요요미 2019년 2월 부터 시작한 화제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 출연했지만 방송을 통해 통편집을 당하며 방송에 나오지 못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요요미는 통편집에 굴하지 않고 이후 가요무대 등에 꾸준히 출연하여 자신의 이름을 꾸준히 대중들에게 전하고 있습니다. 요요미 자신의 이름을 꾸준히 전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요요미 아버지 박시원 씨와 함께 행복한 아침 프로그램 참여하여 노랴를 불렀습니다. 요요미 아버지 박시원 씨는 오랫동안 무명생활을 이어온 가수로 알려지며 아버지와 딸의 무대로 꾸며졌습니다.





2019년 11월 18일 가수 요요미는 프로그램 아침마당 출연하여 트로트경연으로 요요미 데뷔곡 이 오빠 뭐야 부르며 사람들에게 자신의 노래를 선보이고 이후 요요미 아버지 대한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요요미는 가수 활동 이후에도 다양한 활동을 하며 자신의 모습을 대중에게 전달했습니다.


MBC에서 방송한 가요베스트 출연하여 활동하고 이후 런닝맨 2번 출연하는 모습을 보이며 바쁜 일정에도 사람들에게 자신을 꾸준히 알리고 있는 방송인입니다.





요요미 2020년 3월 8일 방송하는 복면가왕을 통해 3분이면 충분해 컵라면으로 출연하여 2라운드까지 올라갔고 이후 앵콜을 받으며 3곡을 모두 부르고 내려왔습니다.





요요미 불명에 출연이 알려지며 사람들에게 다시 한번 요요미 아버지 함께 무대를 꾸며 무명가수로 활약했던 아버지의 꿈을 이루었습니다.




요요미 불후의 명곡 통해 가족 특집 방송에서 요요미와 요요미 아버지 박시원은 부녀의 케미를 선보이며 사람들에게 요요미 아버지가 가수로 활동한 사실을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요요미 불후의 명곡 통해 리틀 혜은이로 불리우고 있는 가창력과 모습으로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요요미 불후의 명곡을 통해 자신의 가창력과 아버지의 꿈을 모두 이루는 모습를 선보여 사람들에게 여운을 남겼습니다.






요요미 사람이 좋다 프로그램 통해 가수 요요미의 밝고 활기있는 모습 뒷면의 노력한 자신의 모습을 보이며 많은 사람에게 자신의 이야기를 전할 예정입니다.


5월 12일 방영하는 가수 요요미 사람이 좋다 통해 요요미의 모습을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연예 뭐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지영 우지윤 불화설  (0) 2020.05.13
오 마이 베이비 몇부작 인물관계도  (0) 2020.05.12
김경란 정진  (0) 2020.05.11
임영웅 팬카페 나이 신곡  (0) 2020.05.08
전소민 방송재개 런닝맨 복귀  (0) 2020.05.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