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3월 11일 수요일 방영하는 인생다큐 프로그램 마이웨이 전직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숙영 출연 소식을 듣고 이번 블로그 포스팅은 이숙영 대해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먼저 이숙영 프로필 확인하면 이숙영 생년월일 1957년 12월 12일에 서울에서 태어나 2020년 현재 기준 이숙영 나이 만 62세입니다. 이숙영 동아방송 아나운서로 입사하고 이후 소속이 KBS로 1980년 소속이 이전 되었습니다.






이후 1987년 FM대행진 고정 DJ로 활동한 이숙영 1993년 KBS 방송사를 그만 두고 프리랜서 선언 이후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고 현재는 이숙영의 러브FM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숙영 좋은 아침 출연해 이숙영 용종 제거 수술 받았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3월 6일 방영한 좋은 아침에서 이숙영 대장 용종 제거 수술을 받았다고 이야기 한 후 이숙영 용종 제거 수술 받은 이유를 말했습니다.



이숙영 대장 용종 제거 수술 받은 이유로 부족한 수면시간과 빨리 먹는 습관으로 인해 이숙영 용종 제거 수술 받았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이숙영 잠을 4시간에세 5시간 밖에 자고 이후 맛 있는것을 빨리 먹는 습관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후 2013년 이숙영 대장 용종 제거 수술 이후 자신은 항상 건강하다고 믿고 있었는데 용종이 발견되었다며 충격을 받았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이후 2015년 이숙영 용종 제거 수술 2년이 지난 이후 다시 한번 받은 대장 내시경에서 대장에서 용종이 다시 발견되었다는 말과 함께 용종이 암으로 진행되기 직전이라는 말을 들었다고 이야기를 전해 듣는 사람들 모두 충격을 주었습니다.



또한 이숙영 대장 용종 제거 수술 이후에도 주기적으로 병원에 들려 검진을 받는다고 합니다. 이숙영 자신의 건강을 책임 지는것은 자기라며 자신의 건강이 먼저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숙영 3월 11일에 방영하는 인생다큐 마이웨이 출연하여 대타 라디오DJ에서 베테랑 라디오DJ가 되기 까지의 이숙영의 삶을 공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숙영은 34년동안 라디오 DJ로 활동해온 특별한 사연을 공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숙영은 대한민국의 아침의 대표 라디오DJ 인생까지 달려온 아나운서 겸 라디오DJ 노력의 대해 이야기 전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숙명은 동료 아나운서의 출산 휴가로 비워진 자리를 제안를 통해 들어갔고 대타DJ로 이름 이숙영 똑똑히 알리며 독특하고 발랄함을 뽐내 시청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기회가 오기를 간절히 바랐던 아나운서 이숙영은 다가온 기회를 살리기 위해 최선을 다했고 DJ를 맡아 배수진을 쳤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현재의 베테랑 DJ로 활동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숙영은 당시 동료 아나운서들이 인정한 특이했던 사람으로 전 아나운서 이자 현재는 CEO의 자리의 있던 후배 정미정 이숙영 모습을 보고 치마와 화장을 보고 전혀 아나운서 같지 않던 과거를 이야기 하여 화제가 된 적 있습니다.






또한 동료 아나운서들이 이숙영 몇 걸음 앞서 나갔다며 이숙영의 선경지명이 지금에서 대단했다고 생각하고 있다고 말한적 있습니다. 이숙영은 노력가 마인드로 10여권의 책까지 출판한 작가로 치열한 자신의 도전과 이야기를 책에 담아 출판한 작가이기도 합니다.






또한 이숙영은 인생은 숙제가 아니고 인생은 축제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또 이숙영은 인생을 즐기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는 아나운서 자신의 인생 즐기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인생을 즐기며 살고 있는 이숙영 이야기가 이번 3월 11일 마이웨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