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세요. 12월 29일 일요일 예능 집사부일체 문소리 출연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문소리 집사부일체 출연으로 많은분들이 문소리를 궁금해 하는데요. 오늘 포스팅은 문소리를 준비했습니다.



먼저 문소리 프로필입니다. 문소리 생년월일 1974년 7월 2일으로 문소리 2019년 기준 문소리 나이 만 45세입니다. 문소리 출신 부산광역시입니다.





문소리 신체 프로필은 문소리 키 164cm에 문소리 혈액형 A형 입니다. 문소리 데뷔 2000년에 했습니다. 문소리 당시 영화 박하사탕에 출연하면서 문소리는 배우의 길에 들어서게 됩니다.


문소리 남편 장준환 입니다. 문소리는 문소리 남편 장준환 2006년에 결혼했습니다. 문소리 남편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데요. 먼저 문소리 남편 직업은 감독입니다.





영화 지구를 지켜라 와 영화 화이 그리고 영화 1987 등을 연출한 감독이 바로 문소리 남편 장준환 입니다. 참고로 정재일의 눈물 꽃 뮤직비디오를 문소리 남편 장준환이 감독으로 연출했고, 이때 문소리가 주연으로 출연했었습니다.





문소리와 문소리 남편 장준환 사이에 자녀는 딸 하나 있습니다. 2011년생의 장연두가 문소리와 문소리 남편 장준환 슬하에 있는 그 딸입니다. 문소리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문소리는 2019년에 스크린 전방위에서 활약을 보여줬던 배우입니다. 문소리는 2019년에 개봉했던 영화 배심원들에 출연해 따뜻한 휴먼 드라마 장르를 제대로 보여줬는데요.





영화 배심원들 문소리 출연해 맡은 역활은 재판장 김준겸 역이였습니다. 문소리의 연기는 영화 스크린 내내 꽉 채워 그 존재감을 그대로 보여주는 연기를 팬들에게 선사했습니다.





배심원들에서 문소리의 강한 결정력과 인간적인 모습으로 사람들에게 밀도 높은 연기력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런 문소리가 집사부일체에 출연한다고 하니 많은분들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12월 29일에 방송하는 집사부일체에서 문소리의 마음을 다 잡기 위해 이승기의 라이브 공연으로 시작되는데요. 과연 문소리는 어떤 예능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올지 기대가 됩니다.







집사부일체는 이번 100회를 맞이했는데요. 그래서 한국 영화 100주년타이틀과 합해 이번에 문소리 부부 출연을 결정했다고 합니다. 영화를 사랑하는 모두가 알아주는 문소리와 문소리 남편 장준환의 출연으로 이번 집사부일체가 어떤 예능을 보여줄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댓글